사젬컴과 플럼, 어댑티브 및 자기 최적화 홈 와이파이 솔루션 제공 위해 협력

사젬컴, 자체 광대역 홈 게이트웨이와 플럼 통합 -- 서비스 프로바이더에게 팟 제공

뉴스 제공
Sagemcom
2016-10-24 14: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광대역 및 주거용 단말기와 디지털 셋톱 박스의 선도기업 사젬컴 브로드밴드(Sagemcom Broadband SAS)와 어댑티브 와이파이(Adaptive Wi-Fi™)를 처음 도입한 플럼 디자인(Plume Design, Inc.)이 팟(Pods)을 포함한 플럼 어댑티브 와이파이(Plume Adaptive Wi-Fi™) 솔루션이 사젬컴의 와이파이 기반 FTTH, DOCSIS, DSL 게이트웨이 포트폴리오에 전면 통합 버전으로서 사용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플럼 디자인이 주도한 어댑티브 와이파이는 분산형 와이파이 솔루션으로서 MDU(Multi-Dwelling Unit) 환경의 가정과 다세대 주택에 변화하는 와이파이 조건에 극적으로 응답한다. 이는 가정용 소켓에 직접 플러그인 하도록 디자인된 팟(Pod) 세트가 포함된다. 플럼 클라우드(Plume Cloud)가 제어하는 팟은 SDN(Software Defined Networking) 프레임워크와 플럼의 오토채널홉(Auto-Channel-Hop) 와이파이 백홀 테크놀로지를 이용해 그 어떤 솔루션보다 탁월한 커버리지와 속도, 신뢰도를 제공한다.

다양한 사젬컴 게이트웨이 플랫폼에 통합된 플럼 게이트웨이 에이전트는 게이트웨이와 팟 간의 무리없는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여기에 접속된 디바이스와 전체 홈네트워크는 플럼 클라우드에 의해 모니터링돼 최고 성능의 무선 광대역 경험을 제공한다.

통합 솔루션은 모바일 디바이스가 가정 주변을 쉼없이 로밍하게 하고 네트워크 부하를 균형있게 배치하고 간섭을 최소화하는 등의 신호와 속도, 복원력을 향상시키는 선도적이며 반작용 결정을 내린다. 이 솔루션의 핵심 요소로서 NoC(Network Operations Center) 소프트웨어의 종합 서비스 프로바이더는 홈와이파이 네트워크의 역사와 성능에 대한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한다.

사젬컴 브로드밴드(Sagemcom Broadband SAS)의 아메드 셀마니(Ahmed Selmani) 부CEO는 “우리 고객은 주거용 와이파이의 규제를 해소하기를 바라고 있다”며 “플럼 어댑티브 와이파이 솔루션은 실시간으로 무선 홈와이파이 네트워크를 개선하려는 우리의 전략과 전격 일치하는 우리의 광대역 홈 게이트웨이와 결합된 확장 가능한 효율적인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이어 “플럼과 우리의 파트너십은 고객이 홈와이파이 경험에 선제적으로 대처하도록 지원한다”며 “이런 협력으로 가능한 클라우드 정보, 관리, 최적화는 시장에 최첨단의 홈와이파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사젬컴 측은 광대역 홈 게이트웨이로서 팟과 동일 모델을 직접 서비스 프로바이더에게 제조해 판매하게 하며 플럼 측에서는 클라우드 기반의 네트워크 관리와 제어, 최적화, 분석, 사업 정보를 제공하게 한다.

플럼(Plume)의 파리 다이너(Fahri Diner) CEO는 “사젬컴 같이 제조업과 광대역 네트워킹 솔루션에서의 세계 선도기업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는 함께 무선 대역의 SCP(scalable control plane)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에서의 혁신으로 경계를 확장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팟은 사젬컴 홈 게이트웨이에 사용자의 별도 조치 없이 자동연결된다. 솔루션의 통합 부분은 플럼 모바일 앱으로서 손님 또는 가족의 와이파이 액세스 제어를 가능하게 하며 네트워크 속도와 커버리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브로드밴드 월드 포럼 2016(Broadband World Forum 2016)의 #B50 사젬컴관에서 사젬컴과 플럼 팀을 만날 수 있다.

사젬컴(Sagemcom) 개요

국제적인 규모의 프랑스 첨단기술 그룹 사젬컴은 브로드밴드(디지털 홈, 셋탑박스, 인터넷 라우터, 전화, 멀티미디어 터미널), 스마트 시티(스마트 미터, 스마트 그리드, 스마트 사이트, 스마트 인프라, 스마트 서비스) 및 사물인터넷(LoRa 얼라이언스 창립 회원)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수익은 약 13억 유로이며 5개 대륙에서 4000여 명을 고용하고 있다. 사젬컴은 고부가가치의 통신단말기분야의 세계 선도기업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한다.

플럼(Plume) 개요

플럼은 가장 빠르고 가장 신뢰할 만한 인터넷 경험을 가정 곳곳에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자기 최적화 와이파이인 어댑티브 와이파이(Adaptive Wi-Fi™)를 제공한다. 플럼은 막강한 클라우드 기반의 제어기인 플럼 클라우드(Plume Cloud)에 의해 작동되며 변화하는 네트워크 부하와 인터페이스에 적응하고 대응하는 능력으로 인해 최첨단 복원력을 자랑하는 홈 와이파이 솔루션이다. 플럼의 하드웨어는 방대한 커버리지를 제공하기 위해 가정 곳곳에 배치한 팟(Pods)이라는 액세스 포인트로 이뤄져 있다. 플럼은 2015년에 설립됐으며 캘리포니아 팔로 알토에 본사가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180057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gemcom.com

연락처

사젬컴(Sagemcom) 홍보대행
바이트(Bite)
레이첼 존스(Rachel Jones)
+44-20-8834-3424
plumeuk@bite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