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12월 14일부터 매주 두번 떠나는 호주 ‘케언즈’ 진에어 직항 상품 선뵈어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6-10-25 10:28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진에어 전세기 최다 좌석을 확보, 인천에서 호주 ‘케언즈’에 바로 도착하는 직항 상품을 출시했다.

하나투어에 내부 자료에 따르면, 지난 해 하나투어 상품을 통해 ‘호주’ 여행을 다녀온 여행수요는 1만 9천여 명으로 전년 대비 13.5% 증가했으며, 올 해는 현재까지 2만 3천 여명으로 이와 같은 흐름이라면 전년 대비 40% 이상의 증가율을 보일 전망이다. 한국과 계절이 반대라는 지리적 조건으로 여행지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호주’는 시드니, 골드코스트, 멜버른, 케언즈, 울룰루, 퍼스 등의 도시를 중심으로 늦가을부터 초봄 시즌까지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호주의 동쪽 맨 위에 위치한 ‘케언즈’는 연중 여름에 가까운 기후를 보여 ‘액티비티의 천국’, ‘세계인의 휴양지’, ‘호주에서 가장 빛나는 도시’, ‘호주 고유의 자연과 문화가 보존되어 있는 곳’ 등 많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올 겨울 진에어 직항 소식으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지역이다.

하나투어는, 12월 14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출발 총 15회 한정 진행되는 진에어 전세기를 통해, 3박 5일/4박 6일 패턴의 패키지 여행과 자유여행, 테마 성격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올 겨울 여행지로의 ‘케언즈’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그레이트 베리어리프, 피츠로이 아일랜드, 파로넬라 파크, 팜코브+악어농장, 쿠란다 국립공원, 경비행기 투어 등 즐길 거리가 다채로운 만큼이나, 선택의 다양성을 존중하기 위해 상품의 일정 구성이 다양한 게 특징. 케언즈 단독 상품뿐만 아니라, 시드니, 골드코스트까지 여행할 수 있는 상품도 있으며, 일반석보다 15cm 넓은 지니플러스석을 이용하고 프리미엄 크루즈와 헬기투어까지 포함하는 ‘ZEUS’의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도 있다. 일부 상품은 4명 예약 시 한 팀 당 50만원 할인 적용,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투어 마일리지 5만 마일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하고 싶어하는 개별자유여행객들을 위해 호스텔팩부터 호텔팩, 공항과 호텔간의 픽업 서비스가 추가 제공되는 상품, 케언즈의 최대관광지인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현지투어가 포함되어있는 상품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전 세계 모든 다이버들이 죽기 전에 꼭 가보고 싶어하는 포인트인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도 등록된 이 곳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산호군락이자 달에서 유일하게 관측이 가능한 자연물로, 수 많은 섬과 산호초의 바다로 둘러싸여 다양한 해조류와 4천 여 종의 어류를 포함해 무궁무진한 해양생물들을 만날 수 있다. 하나투어는 케언즈 여행과 함께 한국인 강사의 오픈워터 교육을 받고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는 ‘케언즈 리브어보드 스쿠버다이빙’ 상품을 출시했다.

*관련 기획전: http://www.hanatour.com/asp/leiports/great/index.html

케언즈 직항 취항 소식을 누구보다도 반겼을 올 겨울/내년 봄 시즌 허니무너들을 위해 ‘하나허니문’에서도 신부반값, 커플당 최대 30만원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내걸고 상품을 출시했다. 경유의 번거로움으로 인해 쉽게 결정하지 못했던 허니무너들의 선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하나투어는 케언즈 진에어 전세기 모든 상품 예약자 대상으로 담요, 목베개, 고급 슬리퍼로 구성된 기내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케언즈 여행 관련 기획전: http://www.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