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KBS 아나운서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 홍보대사로 선정

2016-10-25 11:34
서울--(뉴스와이어)--KBS 인기 아나운서 4인방이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24일,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열린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 신은경은 KBS 아나운서 이상호, 이지연, 조충현, 정지원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청소년의 행복을 증진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는 ‘감사 나눔’ 실천을 통해 행복지수를 높이고 인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홍보대사는 감사 나눔을 직접 실천하고 후기를 SNS에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홍보영상에도 출연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게 된다.

홍보대사 위촉에 앞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한국방송 KBS는 ‘바르고 긍정적인 언어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이들 기관은 ▲수능 이후 고3 청소년을 위한 희망 콘서트와 ▲아나운서 분야 청소년 진로 체험 활동을 공동으로 기획했다. 이 밖에도 청소년 인성 함양과 행복 증진을 위해 다양한 협력 사업을 지속해서 발굴·운영하기로 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정책 사업을 수행하는 여성가족부 산하 준정부기관으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의 개발과 보급 ▲청소년활동 체험기회 마련 및 활성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체험환경 조성 ▲청소년자원봉사 및 국내외 청소년교류활동의 진흥 ▲청소년 지도자 양성 및 교육 등 정책과제를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w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활동사업부
박현규
02-330-2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