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린나이, 주부를 위한 요일 마케팅 전개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聖模, www.rinnai.co.kr)의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샵린나이(http://www.shoprinnai.com/)가 요일별로 연관 제품을 노마진으로 판매하는 요일샵 및 매일 인기제품 5개를 선정해 1,000원에 판매하는 ‘천원의 행복찾기’ 등 주부를 겨냥한 이색 마케팅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샵린나이의 대표적인 이벤트는 바로 요일별 노마진 깜짝세일을 진행하는 요일샵. 화요일에는 불(火)과 관련된 제품을, 수요일에는 물(水)과 관련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형식의 이벤트로, 소비자는 각 요일과 연관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빛나는 달빛을 연상시키는 쥬얼리와 패션제품군 (월요일), 불을 사용하는 주방관련 제품(화요일), 물과 연관된 연수기, 정수기, 비데 등의 웰빙상품(수요일), 가구 등 인테리어 제품(목요일), 각종 디지털 가전(금요일), 흙에서 재배되는 식품군(토요일), 그리고 여가생활을 위한 제품(일요일) 등 소비자는 각 요일과 연관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샵린나이의 또 다른 인기코너는 일명 천원샵이라 불리는 ‘천원의 행복찾기’. 1만원~6만원 상당의 최신 트랜드 제품을 매일 5개씩 선정,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해당 제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샵린나이는 기저귀, 분유 등 주 고객층인 주부들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호하는 핵심 상품들을 최저가로 공급, 주부 계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김수용과장은 “가전제품과 분유, 기저귀 등 육아 제품을 최저가에 공급하는 등 주 고객층인 주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5개월 만에 매출이 2배로 뛰었다”라고 설명하며 “샵린나이는 패션부분을 강화하고 10월에는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도 실시, 보다 넓은 여성층 확보를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샵린나이는 자신의 사진을 올린 참가자에게 14k 다이아몬드 및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고 모델 활동 기회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미시, 미스 컨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연예인 지망생부터 현역 활동자까지 많은 이들의 참여를 얻고 있는 미스 콘테스트는 현재까지 700명 이상의 지원자가 응모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