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소방서, 이범규 양주경찰서장 초청 직장교육훈련 특강 실시

뉴스 제공
양주소방서
2016-10-26 08:57
양주--(뉴스와이어)--양주소방서(서장 서은석)가 25일 대회의실에서 소속직원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중 직장교육훈련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훈련은 소방공무원 안전사고 방지결의대회를 시작으로 외부강사 초청특별교육 순으로 실시했다.

특히 이날 교육은 이범규 양주경찰서장을 초청해 ▲올바른 공직생활을 위한 청렴교육 ▲직장 내 서로가 존중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 정착 등 알차고 흥미로운 강의로 직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서은석 양주소방서장은 “특강을 통해 공직자로서의 바람직한 청렴의식과 상호간 존중하고 배려하는 성숙한 조직문화가 정착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밝히며 이범규 경찰서장의 특강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범규 양주경찰서장은 이날 특강을 통해 “경찰과 소방공무원 모두는 국민의 공복으로서 보람과 자긍심을 가지고 자신이 맡은바 소임을 다할 때, 비로소 국민에게 신뢰와 존경을 받을 수 공직자로 거듭날 수 있다”며 제복공무원이 잊지 말아야 할 공직자의 한결같은 마음을 강조하였다.

양주소방서 개요

양주소방서는 2088년 7월 24일 개청 이래로 시민 중심의 안전한 양주를 만들기 위해 각종 재난,사고의 위험요소를 사전에 예방하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신속한 대응으로 시민의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모든 소방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119.gg.go.kr/yangju

연락처

양주소방서
재난안전과 예방교육훈련팀
소방교 양정원
031-849-8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