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세상, ‘2017! 성공하는 영어학원 로드맵’ 전국 투어세미나 개최

전국 영어교육 관련 종사자 대상 경쟁력 있는 학원운영 전략과 차별화된 커리큘럼 노하우 소개

세미나 신청자에 한해 커리큘럼, 교재 선택, 학원운영 및 관리법 등 1:1 개별 컨설팅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언어세상
2016-10-26 09:27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주)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이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수원,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영어 선생님을 비롯한 영어교육 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2017! 성공하는 영어학원 로드맵’ 전국 투어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어세상은 영어학원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어교육 관련 종사자에게 학원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을 상승시키는 방법을 함께 고민해 보고자 이번 전국 투어세미나를 기획했다.

또한 커리큘럼 고민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선생님들을 위해 지루한 패턴 위주의 영어학습에서 벗어나 학습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커리큘럼 구성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국 투어세미나 신청자에게는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 1:1 개별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컨설팅 서비스는 ▲커리큘럼 ▲교재 선택 ▲학원운영 및 관리법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세미나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참석자 전원에게 Speaking Champion 한 권과 2017 언어세상 다이어리가 지급되며 추첨으로 선정된 1등(1명)에게는 매직트리하우스(Magic Tree House) 세트, 2등(1명)에게는 Rookie-Ace-Champion 시리즈 팩, 3등(3명)에게는 Speaking Ace 3권과 Speaking Champion 3권, 4등(10명)에게는 훈장마을 스마트러닝H 5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언어세상은 최근 영어학원 업계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이 전략적 학원운영 방법과 특색 있는 커리큘럼 개발이라며 세미나에 참석하셔서 미처 몰랐던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유익한 정보도 많이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국 투어세미나 사전 예약 및 상세 일정은 언어세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어세상(Language World) 개요

언어세상은 ‘우리 아이들이 세계 무대에 나설 때 언어가 장벽이 되는 일은 없게 하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영어교육의 길을 제시하고자 설립된 교육 출판 회사다. 2000년 설립 이래 새로운 영어 학습의 장을 선보인 언어세상은, 국내 최초로 미국 교과서를 보급해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현지의 문화와 학습 형태를 접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하고 효과적인 영어 교육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ELL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다수의 콘텐츠를 중동, 남미 등으로 수출해 교육 출판 회사로서 국내외적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wbooks.co.kr

연락처

언어세상
홍보팀
02-2643-0264 (내선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