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달의 연인’ 강한나와 함께 신제품 영상 촬영

배우 강한나, 무결점 피부와 안정적인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 뽐내

‘CF계 스타감독’ 채은석 감독과 ‘대세 배우’ 강한나의 만남으로 화제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6-10-26 10:09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모델 강한나와 함께 신제품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영상은 11월 출시 예정인 스위스킨의 미스트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찬바람, 히터, 미세먼지 등 모델 강한나가 외출하는 순간 피부가 건조해지는 다양한 상황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아이템으로 스위스킨의 미스트를 추천한다는 내용이다.

강한나는 오랜 시간 탄탄하게 쌓은 연기력으로 촬영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 드라마 촬영을 위해 중국을 다녀와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장시간 진행되는 촬영장에서 맑고 투명한 도자기 피부를 유지해 주변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영상 촬영은 ‘CF계의 스타감독’으로 유명한 채은석 감독과 ‘떠오르는 대세 배우’ 강한나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는데, 채은석 감독은 “지금까지 촬영장에서 많은 스타들을 만나봤지만 강한나의 연기력과 표현력은 중견배우 못지 않게 뛰어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스위스킨은 강한나씨는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촬영에도 특유의 친화력과 발랄한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며 촬영 중간 중간 감독을 비롯해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을 챙기는 모습에서 ‘대세 배우’의 면모를 다시 한번 느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제품 영상은 11월 7일 스위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스위스킨 홍보대행
리앤컴
장서윤 차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