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꿈을 꾸라: CTA, CES 2017에서 새로운 수면 기술 마켓플레이스 발표

미국국립수면재단에서 주최하는 가장 최신 CES 마켓플레이스

2016-10-26 14:00
ARLINGTON, Va.--(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이하CTA)TM가 CES® 2017에서 미국국립수면재단(National Sleep Foundation, 이하 NSF)이 새로운 ‘수면 기술 마켓플레이스’(Sleep Tech Marketplace)를 주최한다고 10월 25일 발표했다. 기술업계 리더와 60여 개의 혁신적인 프랑스 회사가 해마다 다 함께 모여 반나절 동안 벌이는 기술 혁신을 위한 전시행사인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Paris)의 4번째 행사에서 이 같은 사실이 발표됐다. CTA가 소유하고 제작하는 CES 2017은 미국 라스베이거스(Las Vegas)에서 2017년 1월 5~8일에 열린다.

게리 샤피로(Gary Shapiro) CTA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수면 추적기(sleep trackers)와 무소음 알람에서 침실 조명, 백색 소음, 심지어 스마트 침대에 이르기까지 수면 기술은 우리의 일상적인 수면을 조절해주고 효과적인 피로 회복을 돕고 있다”며 “잠들지 않는 도시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7에서 이 획기적인 혁신을 경험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클라우드(David Cloud) NSF최고경영자는 “신기술은 소비자가 그들 자신의 수면을 더 잘 이해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크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미국국립수면재단은 이 부문의 기술 혁신가를 적극 지원하고 싶으며 CES 2017에서 수면 기술 마켓플레이스를 주최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수면 기술 마켓플레이스는 샌즈(Sands)에 있는 테크 웨스트(Tech West)의 레벨 2, A-D 홀에 위치하게 된다. 전시 참여에 관심 있는 회사는 이메일(bmoon@CTA.tech)이나 전화(+1 (703) 901-4531)로 브라이언 문(Brian Moon)에게 연락하면 된다.

주: 이 세계적인 기술 행사의 공식 명칭은 ‘CES®’다. 이를 지칭할 때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 또는 ‘국제 CES’로 표기해서는 안 된다.

CES 개요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이 행사는 약 50년 동안 혁신 기술 기업들의 시험장이었으며 차세대 혁신 기술이 시장에 소개되는 자리였다. 최대규모의 체험형 행사로서 CES는 업계의 모든 분야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하고 주관하는 CES는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들과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사들이 참여한다. CES 하이라이트 영상: CES video highlights. 자세한 정보는 CES 온라인(www.CES.tech) 및 소셜미디어(social) 참조.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전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는 287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 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미국국립수면재단(National Sleep Foundation) 개요

미국국립수면재단은 수면 교육 및 옹호를 통해 건강과 복지 개선에 전념하고 있다. 수면 의학 분야의 리더들이 1990년에 설립한 NSF는 의료 전문가와 환자 및 일반 대중에게 신뢰 받는 수면 과학, 건강한 수면 습관, 수면 장애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원천이다. 자세한 정보는 sleepfoundation.org 또는 sleep.org 참조.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팔로우 가능

향후 행사 일정

·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Paris)
10월 25일, 프랑스 파리

· CT 명예의 전당 만찬(CT Hall of Fame Dinner)
11월 9일, 미국 뉴욕 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11월 10일, 미국 뉴욕 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1월 3일, 미국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

· CES 2017
1월 5~8일, 미국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

· CES 아시아 2017(CES Asia 2017)
6월 7~9일, 중국 상하이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170059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앨리슨 프리드(Allison Fried)
703-907-7603
afried@CE.org

크리스타 실라노(Krista Silano)
703-907-4331
ksilano@C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