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포메이션, 연간정보서비스 ‘FrontierView 플랫폼’ 제공

IMF 예측보다도 빠른 신흥국 시장에 관한 가장 정확한 경제 예측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예측 방법… 2016년 FocusEconomics Awards 수상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6-10-27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인포메이션은 미국의 Frontier Strategy Group(FSG)가 제공하며 신흥 시장의 경영 흐름을 읽기 위한 모든 회사의 연구 데이터, 도표, 분석을 하나의 시각적 웹으로 통합시킨 맞춤형 온라인 툴 ‘FrontierView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FrontierView 플랫폼’은 시장에 대한 정보, 거시경제와 각종 업계 동향, 지정학적 리스크 등의 정보가 집약된 맞춤형 대시보드로, 경영진의 의사 결정 및 작업 분석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FrontierView 플랫폼’은 글로벌 비즈니스 경영을 지원하기 위한 도구로, 신흥국 시장의 경영자들이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단일 위치의 단일 화면에 통합시킨다. 이를 통해 전략적 계획 결정을 돕고, 시장 및 리스크 추적을 개선하며 리더가 일련의 사건에 맞추어 팀을 정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FSG의 CEO인 Richard Leggett은 “이 온라인 툴은 판도를 바꿔놓을 혁신이다. 처음으로, 가장 위험하지만 잠재력이 큰 시장에서 활동중인 비즈니스 경영자들에게 중대한 조언을 제공하여 의사결정에 힘을 주기 위하여 특별히 고안된 온라인 자원”이라고 말했다.

FSG의 고객은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중유럽, 동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걸쳐 다양한 시장에서 사업을 경영하는 다국적 기업의 고위 임원진이다. 시장들이 변동성 증대를 겪음에 따라 사업계획, 시장 모니터링 및 실행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기 때문에 임원진 및 팀원은 ‘FrontierView 플랫폼’을 중요 결정 플랫폼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FrontierView 플랫폼: http://www.giikorea.co.kr/annual/fsg369009-frontie...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곽추분
02-2025-29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