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세계 최고의 직장 25곳 가운데 하나로 선정

팀원의 의견에 기반한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 2016년 목록에 올라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6-10-27 15:35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 HLT)이 오늘 글로벌 리서치 및 컨설팅 기업인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Great Place to Work®)가 선정한 ‘2016년도 세계 최고의 다국적 직장 25곳’(World’s 25 Best Multinational Workplaces) 가운데 한 곳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힐튼은 다른 요인들 가운데서도 회사 일자리, 훈련 기회, 일과 삶의 균형 지원에 관한 팀원의 평가에 근거해 선정됐다.

근무 인력이 전 세계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 퍼져 있는 힐튼의 수상은 세계 전역의 팀원이 긍정적인 평가를 제공한 덕분이다. 힐튼은 중국과 터키에서의 1위를 비롯해 올해 이 회사를 평가한 12개국 목록 모두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크리스토퍼 J. 나세타(Christopher J. Nassetta) 힐튼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세계 최고의 다국적 직장 25곳 가운데 한 곳으로 선정돼 매우 흥분된다”며 “우리 팀원들의 노고와 열정, 헌신이 힐튼 성공의 열쇠”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다 함께 우리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우리 회사의 심장이자 영혼인 훌륭한 팀원들에게도 세계 최고의 호스피탈리티를 제공할 수 있는 놀라운 문화를 구축했다”고 덧붙였다.

힐튼은 세계 전역에서 팀원에게 다음과 같이 멋진 업무 환경과 보상 및 경력을 선사하는 주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팀원뿐만 아니라 그들 가족 및 친구에게 여행 특가 및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고 힐튼(Go Hilton). 5월 출시 이후 이 프로그램으로 80만 건의 1박 숙박 예약이 이뤄졌다.

· 투숙객과 동료, 관리자가 모든 단계에서 팀원의 공로를 인정하는 오늘 최고의 순간(Catch Me at My Best), CEO 라이트 앤 웜쓰 어워즈(the CEO Light & Warmth Awards), 팀원 평가주간(Team Member Appreciation Week) 같은 프로그램을 통한 수상의 기회

· 세계 봉사의 달(Global Month of Service), 목적 있는 여행 보조기금(Travel with Purpose Action Grants), 지구의 달(Earth Month) 같은 축하 행사를 통해 팀원이 전 세계 환경과 지역사회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광범위한 기업 지속가능성 플랫폼인 ‘목적 있는 여행’(Travel with Purpose)

· 팀원이 자신의 경력을 계획 및 관리할 뿐만 아니라 발전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개발하도록 도와주는 학습 및 개발 자원인 힐튼 대학교(Hilton University)

· 힐튼을 최고의 직장으로 만드는 자원들. 하트오브하우스 이니셔티브(the Heart of House initiative)는 현장 근무 팀원에게 와이파이와 인기 음식 서비스, 매력적인 실내 장식 같은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게다가 로비는 세계 전역의 팀원이 전하는 일별 업데이트와 호텔 뉴스, 이그제큐티브 체크인(executive check-ins), 지역사회 참여(community outreach) 등을 비롯한 모든 회사 소식을 주고받는 힐튼의 중심 허브 역할을 한다.

세계 최고의 다국적 기업에 관한 전체 목록은 https://goo.gl/87Wrc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는 6번째 연례 목록과 함께 전 세계 최고의 직장을 강조하는 보고서를 발행할 예정이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78만 9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8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은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힐튼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세계 최고의 다국적 직장 목록(the World’s Best Multinational Workplaces list) 개요

2011년 이후로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는 세계 최고의 다국적 직장 목록을 발행하며 그들이 활동하는 여러 국가에서 최고의 직장을 만드는 최고의 조직을 파악해왔다. 이 다국적 직장 목록에 오를 자격을 갖추려면 회사는 우리가 정의하는 ‘다국적 기업’의 범주에 들어야 하며 자체 트러스트 인덱스© 직원 설문(Trust Index© employee survey) 및 문화 감사© 평가(Culture Audit© assessment) 결과를 토대로 조직의 순위를 매기는 최소한 5개의 국내 최고의 직장 목록에 올라야 한다(미국에서의 예선을 위해, 우리는 ‘일하기 좋은 포춘 100대 기업® 목록’(the Fortune 100 Best Companies to Work For® list) 우승자를 검토한다). 설문에 응한 직원이 근무하는 국가 수 및 그러한 설문이 보여주는 회사의 글로벌 인력 비율에 대해 부여된 추가 가점 외에도 국내 목록 결과를 조합해 최고의 25개 다국적 직장을 선정한다. 이 목록에 오르려면 전 세계적으로 전체 임직원이 최소 5000명 이상이어야 하며 글로벌 인력(또는 5000명)의 최소 40퍼센트가 본사 이외의 국가에서 근무해야 한다. 2016년도 세계 최고의 다국적 직장 목록에 오르려면 다음 목록에도 올라 있어야 한다. 2016년 아시아 최고의 직장(Best Workplaces in Asia 2016), 2016년 라틴아메리카 최고의 직장(Best Workplaces in Latin America 2016), 2016년 유럽 최고의 직장(Best Workplaces in Europe 2016), 2016년 캐나다 최고의 직장(Best Workplaces in Canada 2016), 2016년 나이지리아 최고의 직장(Best Workplaces in Nigeria 2016), 2016년 브라질 최고의 직장(Best Workplaces in Brazil 2016), 2016년 포춘 선정 미국 최고의 기업(Fortune Best Companies to Work For in US 2016) 등이다.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 (Great Place to Work®) 개요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는 신뢰도 및 성과가 높은 직장문화 개발을 돕는 권위 있는 글로벌 기관이다. 독점 평가 도구와 자문 서비스, 그리고 최고의 직장 목록 및 직장 평가 같은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는 최고의 직장 문화를 창출, 지속, 인정하는 데 필요한 기준, 체계, 전문기술을 제공한다. 인도에서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는 해마다 <이코노믹 타임스>와 협업으로 ‘인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목록과 IT 앤 ITeS, NGO, SME, 소매업 부문에서의 최고의 직장을 포함하는 일련의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 산업 목록을 만들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260062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Hilton)
아스트리드 이거튼-버논(Astrid Egerton-Vernon)
astrid.egerton-vernon@hilton.com
+1.703.883.5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