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천국의 알바 15기 모집… 스페인서 사회공헌 활동 실시

해외 이색 알바하고, 1주간 자유여행까지

천국의 알바 15기, 스페인 이주민 위한 복지·교육 프로그램과 문화교류 축제 준비

아르바이트비(100만원) 지급… 활동 이후에는 일주일간 스페인 자유여행도 주어져

뉴스 제공
알바천국
2016-10-28 09:14
서울--(뉴스와이어)--매년 해외에서 특별한 아르바이트 기회를 제공해 20대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알바천국의 ‘천국의 알바’가 스페인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할 알바생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스페인에서 이주민을 위한 복지·교육 프로그램과 문화교류 축제 준비에 참여할 천국의 알바 15기 참가자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천국의 알바 15기의 목적지는 ‘꽃보다 할배’ 여행지로 소개됐던 스페인 발렌시아다. 천국의 알바에 선정된 최종 4인은 발렌시아에서 2주간 현지 이주민을 위한 컴퓨터·다문화 이해 교육 등 사단법인 더나은세상이 주관하는 복지·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문화교류 축제 준비를 돕게 된다. 봉사활동을 마친 후에는 일주일 간의 스페인 자유여행도 즐길 수 있다.

2주간의 이주민 복지·교육 프로그램과 문화교류 축제 참여를 위한 항공·숙박비는 물론 아르바이트비(100만원)와 1주일간의 스페인 자유여행 경비는 알바천국이 모두 제공한다.

천국의 알바는 도전에 대한 열정과 끼가 넘치는 대한민국 국적의 고3&20대(1988년 1월 1일생 ~ 1998년 2월 28일생) 알바청춘이라면 지역과 성별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선발 전형은 1차 서류, 2차 온라인 미션, 3차 면접으로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스펙보다는 지원자 특유의 개성과 열정, 인성 중심의 심층 심사를 거쳐 최종 행운의 주인공 4인이 선발될 예정이다.

천국의 알바 15기 접수기간은 10월 29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스페인 현지 활동기간 2017년 1월 23일부터 2월 9일까지 3주간이다.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천국의 알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은 이번 천국의 알바는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청춘들에게 해외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며 해외에서 사회공헌 알바를 하고, 아르바이트비도 받고, 무료 자유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천국의 알바에 많은 청년들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알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꾼다는 취지로 5월 25일 ‘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을 론칭했다. 아르바이트 시장에 대한 단순한 문제제기를 넘어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용인, 고용주의 기본적인 권리가 지켜지도록 하고, 알바생들이 존중 받고 일할 수 있는 문화와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어야 한다는 변화의 의지를 담았다. 특히 알바천국이 국내에서 첫 개발한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고용인, 고용주의 권리를 지킬 수 있게 했다. 알바천국은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24시간 공고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 등 알바의 품격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연중 알바생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알바 근로생태계에 새로운 알바문화를 ‘켜’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global.alba.co.kr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김지예 사원
02-6446-70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