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신임 아태 지사장 임명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6-10-28 14:1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조세프 소사(Joseph Sousa)를 아시아태평양 지사장으로 임명했다.

최근까지 라틴아메리카 사장을 역임한 소사는 중국, 인도, 남태평양, 동남아시아, 한국, 일본 등지에서 회사의 성장 및 성과 전략을 수행하고 상업 및 판매조직을 이끄는 역할을 맡게 된다. 아태지역은 2015 회계연도에 8억3450만 달러 판매를 기록했다.

존 맥더모트(John McDermott) 글로벌 판매 및 마케팅 수석부사장은 “조세프는 높은 성과를 내는 팀을 구축하고 리더들을 개발한다. 이러한 스킬은 아태지역에서 우리의 사업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하다”며 “그의 오랜 성공적인 경력으로 볼 때 이 중요한 지도자 역할을 맡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밝혔다.

소사는 1988년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입사해 지역 매니저, 판매 부사장, 지사장 등을 역임했다. 소사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으로 임명되어 미국으로 이동하는 톰 오라일리(Tom O’Reilly)의 업무를 승계한다. 오라일리는 글로벌 비즈니스 책임자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에서 25년 이상 재직했다.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270052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산드라 레이 얀 심(Sandra Lay Yan Sim)
(65) 6622 5131
ssim@ra.rock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