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경력단절여성 훈련 수료식 개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가 28일 오전 ‘경력단절여성 훈련(패션상품제작실무)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서는 20명의 교육생이 수료를 했다. 이들 중 50%이상이 봉제와 패턴을 업종으로 하는 업체에 취업 확정NCS(National Competency Standards, 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의 실무교육 덕을 톡톡히 보았다.

이날 수료식에서 베이비부머 교육생 김정은 씨는 “경력단절여성 훈련(패션상품제작실무)은 각 산업체 전문가를 통해 실무능력중심의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유익했다”며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경력단절에도 불구하고 다시 취업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 좋은 교육과 환경을 제공해 주신 섬유패션캠퍼스 교직원 분들과 대학에 감사의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수료식 축사에서 박영실 산학협력처장은 “짧은 교육기간을 통해 많은 기술과 지식을 전달할 수는 없었지만 교육생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기대한 것 보다 높은 취업률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올해 운영했던 다양한 과정들을 통해 앞으로 경력단절여성뿐 아니라 직업을 가지고자 하는 이 모두가 찾는 한국폴리텍대학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과정을 개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처
류성원
053-980-11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