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그린조이, 캐릭터 자수 나염 제품 출시 동시에 완판

돋보인 디자인∙밝은 색상∙전속모델 ‘야노시호∙추성훈’ 효과

고객들 사이 입소문 자자… 출시 전부터 매장으로 예약 주문 문의 쇄도

뉴스 제공
그린조이
2016-10-31 08:46
부산--(뉴스와이어)--골프웨어 그린조이(회장 최순환)가 올 가을, 겨울 시즌을 앞두고 새롭게 출시한 ‘캐릭터 라인’이 완판 행진을 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캐릭터 라인’은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자수 나염 제품들로 티셔츠를 비롯해 바지, 베스트까지 다양하다. 특히 이들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한층 밝고 세련된 색상을 사용하고 있어 중·장년 층 사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은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자수 나염을 사용해 제작한 집업 스웨터와 고주파 로고를 사용한 베스트, 점퍼 제품 등이다. 젊은 감각의 색상과 행운의 상징인 코끼리 캐릭터의 디자인이 두드러져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여기에 그린조이가 7월 발탁한 전속모델 야노시호, 추성훈의 후광도 한 몫 했다. 명품 몸매와 뛰어난 외모로 사랑 받고 있는 톱 모델 야노시호의 세련미와 스코티한 느낌, UFC스타 추성훈의 강인함을 바탕으로 한 활동성과 시크함이 ‘그린조이’ 제품을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이들이 TV CF광고와 카다록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의 경우는 일제히 완판으로 이어졌다.

그린조이는 캐릭터 라인 제품들은 출시 전부터 매장으로 예약 문의가 쇄도하였다며 출시 일을 손꼽아 기다렸던 고객이 많아 사전부터 물량을 늘려 진행했지만 증가된 물량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물량으로 리오더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조이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공식 페이스북 등을 참고하면 된다.

그린조이 개요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하여 올해 40주년을 맞이한다.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로 전환하여 골프웨어 전국 탑 브랜드로 발전·성장했다. 그린조이는 엘레강스 하면서 리치한 감각의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골프웨어로 현재 전국에 200여개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그린조이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reenjoy1976
그린조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greenjoy

웹사이트: http://greenjoy.co.kr

연락처

그린조이 홍보대행
비앤컴
김영서 과장
070-8236-8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