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11번가 ‘십일:절’ 대규모 프로모션 참여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6-10-31 10:36
서울--(뉴스와이어)--SK플래닛 11번가에서 ‘11번가의 달’인 11월을 맞아 대규모로 실시하는 ‘십일:절’ 프로모션에 덴티스테가 참여한다.

11번가의 ‘십일:절’은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빅 이벤트로 업종별 대표적인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가운데 덴티스테가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로서는 유일하다.

‘십일:절’ 프로모션에는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 내츄럴 오랄린스,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등의 덴티스테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 총 출동한다.

덴티스테 전제품은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MIT를 비롯하여 파라벤, 트로클로산 등 유해 성분이 포함돼 있지 않아 안전성은 물론 세계적 소비재 품질 평가기관인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화장품 및 세면 부문 금상을 수상하여 품질을 인정받았다.

덴티스테는 세이지, 카모마일, 페퍼민트 등 8가지 천연 허브 성분을 함유해 충치 예방과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다.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과 ‘스위스 비타민 C’ 등도 들어있다.

덴티스테는 11번가의 쇼핑명절 ‘십일:절’에서 덴티스테 구매 찬스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테는 이번 11번가의 ‘십일:절’ 참여를 기념해 자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 http://www.dentiste.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