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굿프랜드에서 어린이 금융교실 진행

뉴스 제공
굿프랜드
2016-10-31 16:58
대전--(뉴스와이어)--OK저축은행 대전CRM센터 LV1팀(팀장 김광배)이 직원 8명*과 함께 29일 (사)굿프랜드 대표이사(이창희)가 운영하는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하여 ‘OK저축은행과 함께하는 어린이 금융교실’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아프로서비스그룹의 계열사인 OK저축은행은 장학재단 운영과 사회적 약자 위한 지역사회공헌활동 등의 지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나눔과 사랑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이번 금융교실은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이 경제와 금융에 대한 올바른 기초지식을 가질 수 있도록 체계적인 금융경제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건전한 소비생활과 금융경제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실시됐다.

김광배 팀장은 어린이를 위한 금융 이야기, 올바른 용돈 관리, 신용의 중요성 및 합리적인 소비 생활과 저축습관 등 이해하기 쉽고 흥미롭게 진행해 아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대전CRM센터는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대전지역 청소년들의 경제상식 함양을 통한 건전한 경제인 육성을 목적으로 금융교실을 확대,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 방과 후 돌봄을 중심으로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을 낮 시간 동안 무료로 보호하면서 필요한 급식과 문화, 복지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로 대전광역시와 대전 동구청에서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김지영, 김인혜, 이슬기, 이은아, 이원경, 최선정, 김현승, 한지현 직원

굿프랜드 개요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gfchild.kr

연락처

사단법인 굿프랜드
기획팀
구미숙 사무국장
042-283-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