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레 오토 서비스, ‘윈터 캠페인 2016’ 수입차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알레스
2016-11-01 11:00
하남--(뉴스와이어)--수입차 애프터마켓 정비 전문점 ‘마일레 오토 서비스(MEYLE Auto Service)’가 1일부터 30일까지 겨울맞이 ‘윈터 캠페인 2016’ 수입차 무상점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한 달 동안 전국 MAS(일부 가맹점 제외)에서 진행되며 가맹점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총 5,000만원 상당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파라드 스노우 체인 무료 장착 이벤트에 응모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상정비로 이어진 고객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즉석에서 증정한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는 올 한해 많은 사랑을 주신 보답으로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고자 한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마일레 오토 서비스 페이스북 및 MAS판교 직영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레스 개요

알레스는 2005년에 설립된 이후 외국의 우수한 카케어 제품의 국내 도입에 앞장선 회사이다. 대표적으로 독일의 No1. 카케어 브랜드인 ‘소낙스(SONAX)’를 비롯하여 독일 최고급 언더코팅 브랜드인 ‘프레스토’ 등 자동차 내외장 관리 부문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독점 수입 및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2015년 독일 Wulf Gaertner Autoparts AG사의 수입차 애프터마켓 부품 브랜드인 ‘MEYLE(마일레)‘와 ’MEYLE-HD(마일레-에이치디)'의 공식 수입원으로 계약을 맺고 한국 시장에 MEYLE AUTO SERVICE(마일레 오토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알레스는 오토모티브 스페셜리스트로 국내 시장 애프터마켓을 선도해 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MEYLE Auto Service 개요

마일레 오토 서비스(MEYLE Auto Service, 일명 MAS)는 마일레(MEYLE) 부품으로 정비하는 수입차 정비 전문점으로 마일레 공식수입원 (주)알레스를 통해 국내에 세계 최초로 론칭하였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MEYLE Auto Service)’는 송파 1호점, 일산 2호점, 인천 3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1호점이 오픈하였으며, 2016년에 전국 20여개 지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eyleByAlles

웹사이트: http://www.sonaxkorea.com

연락처

알레스
마케팅팀
하지연 대리
031-793-7646
이메일 보내기

마일레오토서비스 판교직영센터
031-8017-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