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초보자용 무전기 도입하며 DMR 포트폴리오 확대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6-11-01 11:3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전문가용 모바일 무전기(Professional Mobile Radio, 이하 PMR)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인 하이테라(Hytera)가 자사의 다용도 디지털 모바일 무전기(Digital Mobile Radio, 이하 DMR)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대해 전 세계적으로 진행 중인 많은 PMR 사용자의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의 이전을 용이하게 하고 이전의 모멘텀을 유지하면서 기존의 PD3/4/5 시리즈의 다양한 기능 향상과 더불어 완전히 새로운 DMR 시리즈와 BD 시리즈, 비용 효율적인 초보자용 휴대용 무전기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

초기 출시된 BD 시리즈에는 2슬롯의 TDMA 기술을 채택하고 2~5와트의 출력 전력과 최대 256채널의 용량을 제공하며 디자인이 콤팩트하고 가벼운 BD30X, BD35X, BD50X, BD55X, 이렇게 4가지 모델이 포함된다. 아날로그 방식 또는 디지털 방식으로 작동하는 이 초보자용 DMR 시리즈는 한정된 예산과 주파수 자원으로 더 나은 통신 도구를 손에 넣고 싶어 하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단순히 음성 통신만 필요하거나 지역 규정 때문에 그들의 노후화된 아날로그 무전기를 교체해야 하는 사용자에게는 완벽한 선택이다.

하이테라의 G. S. 콕(G. S. Kok) 수석부사장 겸 터미널 책임자는 “이번 출시는 단순히 신제품 시리즈를 내놓은 것이 아니라 디지털 기술을 대중화시켜 고객이 디지털로 인한 편의와 효율성을 경험하도록 하는 방법을 제시한 것”이라며 “그 방식은 고객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현재의 제품을 끊임없이 향상시켜 사용자 경험을 개선시킬 수 있는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BD 시리즈를 출시하는 동안에 하이테라는 새 하드웨어를 채택하고 무선 통신 등록 서비스, 암호화, 로밍 같이 더 많은 데이터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을 출시함으로써 기존의 PD3/4/5 시리즈 개선 작업을 마무리했다. PD5 시리즈는 이제 PD6/7 같은 더 높은 단계의 터미널에만 특별히 사용되던 하이테라 XPT 디지털 트렁킹(Hytera XPT Digital Trunking)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G. S. 콕은 “업그레이드된 PD3/4/5 시리즈는 기능이 크게 향상됐기 때문에 우리 고객을 위해 더욱 실제적인 데이터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시키며 큰 진전을 이룰 것”이라고 덧붙였다.

초보자용 시리즈의 도입과 중간 단계 무전기의 향상 외에도, 하이테라는 8월 초에 대표 제품인 DMR 모델 PD98X를 출시했다. PD98X는 풀 듀플렉스 신호(full duplex call), 마이크로 SD 카드를 통한 레코딩 역량(recording capability via Micro SD), 블루투스 4.0을 이용한 오디오나 데이터 전송, 커버리지를 확장해주는 단일주파수 재송신기 모드(single frequency repeater mode) 등을 비롯한 새 기능을 제공하는 한편 잡음제거기술을 통해 독보적인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중국 동부의 항저우에서 9월 4~5일에 개최된 G20 정상회담의 보안을 위해 보안 요원들이 이 DMR 무전기를 채택해 사용했다.

G. S. 콕은 “PD98X는 하이테라 최고의 DMR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중요한 제품”이라며 “우리는 새 모델에 일련의 혁신적인 첨단 디자인을 추가해 모든 기능을 갖춘 무전기를 만듦으로써 기능성과 사용자 체험에 대한 고객의 증가하는 요구를 성공적으로 충족시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하이테라는 이제 PD70X, PD78X, X1e, X1p, PD98X를 제공하고 있는데 하이엔드 전문가용 범주에서 뿐만 아니라 이 범주의 본질 안전 버전들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2010년 DMR 포트폴리오의 첫 번째 제품군으로 PD7 시리즈를 출시한 이래로, 하이테라는 전 세계의 투웨이 무전기 사용자들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대거 이전하도록 유도했고 새로운 터미널, 인프라, 애플리케이션을 도입함으로써 유럽정보통신표준협회(the European Telecommunications Standards Institute, ETSI)에 DMR 개방형 표준을 지속적으로 권장했다. 하이테라는 모든 PMR 브랜드 가운데 DMR 티어-3 부문에서는 65퍼센트의 시장 점유율로 1등을, 전반적인 DMR 터미널 부문에서는 2등을 향해 나아가며 R&D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G. S. 콕은 최근 PMR 산업의 미래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나는 DMR 혁신이 이제 중간 정도까지 왔다고 생각한다”며 “내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의 이전을 직접 목격하고 있다고 해서 DMR의 끝을 봤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단지 절반 정도 마무리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DMR이 아날로그를 대체한다면, 나는 우리가 이제 절반 정도 왔구나 짐작한다”고 덧붙였다.

하이테라 국제마케팅 디렉터 딜런 리우(Dylan Liu)는 “2016년에, 우리는 초보자용 BD 시리즈와 대표 모델인 PD98X를 소개했고 중간 단계의 모델을 향상시켰다”며 “또 다른 ia-수준(ia-level) 존 0 (Zone 0)에 적용 가능한 본질 안전 휴대용 무전기가 인증을 거쳐 곧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하이테라는 말 그대로 DMR 터미널 포트폴리오를 재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BD 시리즈가 도입되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의 이전 경향이 또 다시 촉진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개요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Co., Ltd.)(상하이증권거래소:002583)는 세계 유수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다. 하이테라는 정부, 공공안전, 유틸리티, 교통, 엔터프라이즈 및 사업자를 대상으로 완벽한 맞춤형 통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1993년 중국 선전에 설립된 하이테라는 PMR 통신 업계 핵심 주자로 전 세계 120여개 국가와 지역에 탄탄한 고객군을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hy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310055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자니 지안(Johnny Jian)
+86-755-26972999
johnny.jian@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