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청소년수련관, 빼빼로데이 맞아 상설체험관 특별 가족 프로그램 실시

온가족이 함께하는 빼빼로 데이

2016-11-02 10: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이하 동대문청소년수련관) 패션디자인 상설체험관이 빼빼로데이를 맞아 11월 5일 토요일 청소년 자녀와 부모가 함께 수제 빼빼로 및 인형을 만들어 서로 선물하는 특별 가족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부담 없는 참가비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상설체험관 빼빼로 만들기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접수가 진행된다. 또한 청소년 대상으로 나만의 빼빼로 DIY 프로그램도 열릴 예정이어서 특별한 주말 체험을 찾는 청소년 및 가족에게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패션디자인 상설체험관은 서울특별시에서 지원하는 동대문청소년수련관의 패션디자인 특성화사업의 일환으로 동대문패션쇼핑타운의 산업 인프라와 연계한 패션·뷰티·공예 통합 체험 공간이다. 체험관 내 메이크업룸 및 포토존을 설치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매주 토요일에는 청소년 및 가족 대상의 할로윈데이,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등 시즌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참가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운영하는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역량 계발과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과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문화교육·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청소년과 세대, 가족이 만나고 함께 성장하는 지역사회 중심의 청소년수련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ddmy.or.kr

연락처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
유수빈
02-3295-14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