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청소년문화의집, 제15회 청소년우수동아리경진대회 ‘Dream Touch’ 개최

2016-11-02 08:26
파주--(뉴스와이어)--문산청소년문화의집이 ‘Dream Touch’라는 주제로 11월 5일(토) 문산행복센터 대공연장, 1층 로비, 2층, 5층 지혜배움꿈에서 ‘제15회 청소년우수동아리경진대회’를 개최한다.

‘Dream Touch’는 청소년들의 꿈에 닿다, 꿈에 손대다라는 의미로 동아리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활동하여 꿈에 한걸음 다가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청소년들이 동아리활동으로 스스로 참여하고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진로탐색의 장으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청소년우수동아리경진대회는 파주 관내 중·고등학교 과학,역사 30개 동아리와 2015년도 대상팀의 참여로 진행되며 청소년 동아리뿐만 아니라 파주 지역내 교사 및 지역주민 1,000여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본선에 참여하는 청소년 동아리들은 11월 5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산행복센터 1층과 2층에서 체험·전시(비공연) 동아리들이 부스를 운영하며 올해 동아리 활동을 소개하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공연 동아리들의 활동 모습과 시상이 대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청소년우수동아리경진대회는 청소년들이 주인공이 되어 선의의 경쟁을 통해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이며 함께 소통하고 어울릴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진로탐색의 장으로 지속적인 동아리활동을 지원하여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청소년들이 스스로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문화·예술 공간을 만들어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게 동아리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관내 청소년들과 지역주민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pajuyc.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활동협력팀
담당 김인수
031-232-9383(17)
이메일 보내기

문산청소년문화의집
031-934-2081~4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