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 수능 맞아 수험생 응원이벤트 실시

레모나 타임, ‘지금은 수험생을 응원할 시간’

레모나 SNS 공식채널에서 16일까지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6-11-02 08:39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 레모나가 고3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LEMONA TIME 지금은 응원할 시간, 레모나가 우리 수험생을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수능 전날인 16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페이스북’과 ‘레모나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고3 수험생을 물론 수험생을 응원하는 가족, 친구, 선생님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레모나산 10포 모바일 쿠폰 2개를 총 4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레모나로 비타민 섭취하고 마지막까지 더 힘을 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레모나는 최근 ‘LEMONA TIME’과 ‘I'm so cute!’ 2종의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레모나 포에 고마워’, ‘사랑해’, ‘넌 최고야’, ‘네가 젤~멋져’, ‘네가 젤~예뻐’라는 5개의 메시지를 담아 굳이 말하지 않고 레모나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레모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emonalove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