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텔마, 응급전화 시스템 ‘이콜’ 및 상업용 서비스 연결을 위해 OT 선택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2일 러시아 최대 규모의 1등급 자동차 용품 공급업체인 이텔마(Itelma)가 고장신고전화나 도난차량 회수, 원격 조종 및 진단, 기업 차량 관리 등의 상업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차량을 러시아의 응급전화 시스템인 ERA글로나스(ERA-GLONASS) 및 러시아의 대표적인 통신업체 가운데 하나인 빔펠컴(VimpelCom)과 연결하기 위해 OT를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2015년 1월부터 러시아에서 시행되고 있는 러시아의 ERA글로나스 시스템은 미래의 유럽 응급전화 시스템(eCall, 이하 ‘이콜’)(112)과 비슷하게 만들어져 국가의 모든 도로에서 유사한 기능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도착까지의 긴급요청 서비스 시간을 평균 최대 30%까지 줄여 연간 최대 4000명의 생명을 구할 것으로 기대하며 만들어졌다. 2015년 이후로 러시아 시장에 유입된 모든 신형 차종은 차내에 ERA글로나스 단말기를 장착해야 한다. 기존 차량 보유자 또한 단말기를 직접 구매해 시스템 등록을 위해 공인 서비스 센터에서 설치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규정에 따르기 위해, 이텔마의 ‘텔레마틱 컨트롤 유닛’(Telematic Control Units, 이하 TCU)은 OT의 eUICC, DakOTa 오토를 장착해 2015년에 처음으로 ERA 글로나스 인증을 획득했고 이제 러시아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량으로 납품한다. OT의 eUICC는 견고함과 품질 측면에서 자동차업계의 표준에 부합하며 모바일 사업자, 자동차 제조업자, 텔레마틱 서비스 제공업자가 연결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쉽게 수행하도록 도와주기 위해 특별히 고안됐다.

ERA글로나스 응급전화 시스템을 쉽게 시행하도록 하기 위해 DakOTa 오토는 독자적인 텔레마틱 컨트롤 유닛에서 이콜 서비스와 상업용 서비스에 제각각 사용된 두 가지 등록 프로파일을 결합하고 있다. 이 두 가지 프로파일은 동일한 카드에 있는 별개의 두 보안 영역에서 GSMA 표준에 부합하는 보안 수준으로 관리되고 있다.

OT의 연결 디바이스 제조사 부문 비즈니스 총괄인 피에르 배리얼(Pierre Barrial)은 “자동차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OT는 혁신적이며 규정 및 자동차 등급에 부합하는 기술을 제공한다”며 “이텔마는 러시아 최대 규모의 1등급 업체이며 우리는 러시아 자동차 시장에서 그렇게 역사적이고 전략적인 위치에 있는 업체뿐만 아니라 2억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그들의 파트너인 국제 통신 및 기술 회사 빔펠컴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텔마의 알렉산더 소콜로프(Alexander Sokolov) R&D 책임자는 “우리는 OT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의 노하우와 전문기술을 그들의 것과 결합해 이콜 시스템이 시행된 이후로 국가의 이콜 규정에 대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OT의 eUICC 덕분에 우리의 TCU는 러시아 차량 운전자를 빔펠컴 네트워크에 연결시켜 일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고 발생 시 응급서비스 네트워크로 자동 전환돼 긴급요청을 전송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러시아 최고의 자동차 조립공장에 우리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우리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동차 제조업체에 최고의 연결 기술을 제공하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OT는 2016년 11월 2~3일에 뮌헨(Munich)에서 개최되는 자동차 모빌리티의 미래(the Future of Auto Mobility)에 초점을 맞춘 행사인 TU-오토모티브 유럽(TU-Automotive Europe)의 VIP 라운지 스폰서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고객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보안 생산 허브와 39곳의 보안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40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berth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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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02005714/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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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엘란-에델만(Elan-Edelman)
클로에 티소유(Chloé Tisseuil)
+33 1 86 21 50 54 / +33 1 86 21 50 67
chloe.tisseuil@elanedelma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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