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강한나 촉촉피부 비법 담은 ‘워터100 씬 미스트’ 출시

스위스킨 화보 속 모델 강한나의 촉촉하고 맑은 피부 화제

정제수 대신 자작나무수액 사용해 피부 보습·영양 공급… 휴대가 간편한 포켓 사이즈

EWG 그린등급의 저자극 성분 99% 이상 함유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6-11-03 17:26
서울--(뉴스와이어)--내츄럴 더마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모델 강한나와 진행한 화보와 함께 포켓 사이즈 미스트 신제품 ‘워터100 씬 미스트(Water100 Thin Mist)’ 3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강한나는 ‘무결점 피부’라는 별명에 걸맞게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한나의 청초하면서도 발랄한 모습이 ‘워터100 씬 미스트’ 컨셉과 잘 어울린다는 평도 이어지고 있다.

스위스킨의 신제품 ‘워터100 씬 미스트’ 3종은 정제수 대신 미네랄, 무기질, 아미노산 등 천연보습인자가 풍부한 자작나무수액을 사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자연스러운 촉촉함을 부여한다. 또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레몬밤잎, 페퍼민트, 엘더꽃 등 11가지 허브복합물이 피부 진정은 물론 상처치유, 항염, 보습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안전하다고 인정한 그린등급의 저자극 성분을 99% 이상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킨은 단순히 수분 공급만을 목적으로 하는 미스트가 아닌 각자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이번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워터100 씬 미스트는 파우치나 주머니 속에 들어갈 정도로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워터100 씬 미스트 3종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워터100 씬 모이스처 미스트’ ▲피부를 맑고 환하게 관리해 주는 ‘워터100 씬 비타 미스트’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워터100 씬 프로텍트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타입이나 고민 별로 골라 쓸 수 있다.

워터100 씬 미스트 3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위스킨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위스킨 개요

스위스킨은 스위스의 메디컬 허브 추출물의 효능을 통해서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 받고 연약한 피부의 근본적 개선을 도와주는 내츄럴 더마솔루션 브랜드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성분만을 엄선하여 피부에 전하고자 하는 원칙으로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피부 전문가로부터 효능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장서윤 차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