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에쓰-오일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참가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6-11-04 08:20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 레모나가 에쓰-오일에서 11월 한 달간 진행하는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에 함께한다.

에쓰-오일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는 11월 한 달 동안 계열 주유소,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백만 포인트(3명)와 김치냉장고(5명), 라면팩(20만명), 핸드크림(30만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로 3만원 이상(2만원 이상 충전) 주유 후 보너스카드 영수증에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하여 현장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이다.

여기에 경남제약의 마시는 레모나, 레모나D액 108만병이 경품으로 함께 구성됐다. 특히 레모나D액 병에는 에쓰-오일의 상징인 구도일이 함께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탄생시켰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 유찬식 과장은 “레모나와 에쓰-오일이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라는 특별한 이벤트로 함께하게 됐다”며 “레모나D액은 간편하게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음료로 운전 중 피로회복에 좋아 에쓰-오일을 방문한 운전자분들의 졸음과 피로를 날려줄 의미 있는 경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레모나D액은 레모나의 상큼함을 그대로 담아낸 비타민 음료로, 한 병에 비타민C 500mg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하고 기미, 주근깨,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 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