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유로스포츠 채널에 2차 TV 광고 선보여

뉴스 제공
넥센타이어 코스피 002350
2016-11-04 10:39
양산--(뉴스와이어)--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유로스포츠 1, 유로스포츠 2, 유로스포츠 2 NEE 등을 포함한 유럽 최고 인기의 유로스포츠 채널을 통해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지난 2015년에 처음 TV 광고를 진행한 넥센타이어는, 새롭게 선보일 광고를 통해 다시 한번 유럽 시장 내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넥센타이어의 이번 TV 광고는 회사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겨울용 제품의 특성들을 동계 스포츠 종목 특성과 연결하여 제작한 소재로,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유럽 54개국에서 동계 스포츠 방송 기간 동안 방영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광고를 통해 유럽 전역의 소비자에게 회사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알림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로스포츠 광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2년부터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타이어를 공급하기 시작한 넥센타이어는 유럽지역의 피아트와 폭스바겐, 르노, 세아트, 스코다 등에 공급을 확대하고 있으며, 올해 들어서는 프리미엄 완성차 업체인 독일 포르쉐 ‘카이엔’모델에 타이어가 공급 되는 등 향후에도 글로벌 완성차 업체로의 OE 공급은 더욱 가속화 될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연락처

넥센타이어
경영관리팀
차장 이재엽
055-370-509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넥센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