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나비엘 갤러리와 함께하는 사랑의 봉사’ 실시

뉴스 제공
세라젬
2016-11-04 01:30
천안--(뉴스와이어)--세라젬 나비엘이 10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2일간 지점장·실장 추계 워크숍 및 사랑의 봉사를 진행했다.

충주 한마음연수원과 음성꽃동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본사 임직원 8명과 나비엘 갤러리 지점장 및 실장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첫째 날은 이병익 총괄본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4분기 운영 방안과 갤러리 운영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체육대회를 실시하여 지점장들 간의 친밀감을 높이고 단합할 수 있게 하였다. 둘째 날에는 봉사활동을 위해 음성 꽃동네에 방문하여 조별로 장애우들의 목욕 및 식사 보조, 시설 청소, 부족한 일손 돕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이날 워크숍에 참석한 지점장들은 추계 워크숍을 통하여 갤러리 운영 상황을 점검할 수 있었으며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도경영을 철저히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여러 지점장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이병익 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익활동으로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세라젬은 현재 70여개 국가에 진출하였으며 온열기 사업 외에 나비엘, 클럽밸런스5를 통한 개인용 조합 자극기 사업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10월 13일 18주년 창립기념식을 축하하는 화환 대신 받은 쌀로 천안다문화선재원, 천안 외국인력지원센터 등 다양한 곳에 따뜻한 나눔을 펼치고 있다.

세라젬 개요

세라젬(대표이사 이규철)은 1998년 창립되었으며 ‘개인용 자동온열기’를 주력 상품으로 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한 연 매출 3,000억원 규모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체험을 통해 가치를 확신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한다는 모토아래 건강100세 파트너로 인류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마케팅팀
이승현 과장
041-529-42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