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라인이엔지, ‘CVP-2’ 내년 초 유럽 수출

국산 기술 C-ARM 방사선 차폐기 수출

뉴스 제공
엠에스라인이엔지
2016-11-04 13:40
서울--(뉴스와이어)--(주)엠에스라인이엔지가 개발한 방사선 차폐기 CVP-2가 내년 초 유럽에 수출될 예정이다.

방사선차폐기 CVP-2(C-ARM용 방사선차폐기)는 새로운 방식의 직접 방사선 차폐기로 국내 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이다.

9월 분당 서울대병원 연구팀은 CVP-2가 피폭선량 감소와 차폐에 따른 영상의 대조도에 큰 영향이 없다는 연구 논문을 발표하였고, C-ARM 사용하는 수술실 의료진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CVP-2는 홍콩, 싱가폴 등 동남아시아에 성공적으로 수출되었고 유럽, 북미 등으로의 수출을 준비하고 있다.

엠에스라인이엔지는 CVP-2 제품을 유럽에 알리기 위해 10월 25~28일 DKOU 독일 학회에 참가하였고 새로운 방식의 의료방사선 차폐기에 많은 유럽 바이어가 관심을 가졌다고 밝혔다.

유럽 수출에 필수적인 CE 인증을 받았으며 FDA까지 승인 완료된 제품으로 안전과 정확도를 정식으로 인증받아 공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이다.

엠에스라인이엔지는 방사선 차폐기 CVP-2가 유럽에 진출하면 방사선 차폐 시장을 빠르게 잠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엠에스라인이엔지 개요

엠에스라인이엔지는 2011년 창립하였으며 병원에서 사용하는 의료 방사선 장비의 차폐장치를 개발하여 제조하는 2015년 기준 약 18억 매출 규모의 법인 회사다. 현재 의료 방사선 장비 중 C-ARM 모델에 장착하는 방사선 차폐기 CVP-2를 양산 중이다.

엠에스라인이엔지 블로그: http://blog.naver.com/mslineeng

웹사이트: http://www.mslineeng.com

연락처

(주)엠에스라인이엔지
품질관리부
박정호 부장
031-645-13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