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청소년수련관, 2017년 어린이 안전학교 활동프로그램 참가 희망자 모집

즐거운 어린이 청소년 안전학교

2016-11-04 14:45
서울--(뉴스와이어)--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관장 이상규)이 7월부터 청소년 안전 프로그램 ‘어린이,청소년 안전학교(교통안전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여 부스활동 및 참여 신청학교에서 프로그램 진행하고 있다.

강동구청소년수련관은 방과 후 시간에 어린이들의 사고율이 비교적 높게 나타나며 교통안전 지도 및 주의가 각별히 필요함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접목하여 진행하고 있다.

강동구청소년수련관은 어린이, 청소년 사전 안전 교육을 통한 안전사고 예방 효과를 높이는 데 목적을 두고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안전 교육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안전의식 함양 및 안전 교육 현장체험, 실습을 통해 현장 대응 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가 접수는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진행이 가능하고 2가지 유형으로 짜여져 있으며 교통안전 시청각 교육 및 학교폭력예방교육, 안전지대 탐색체험 및 안전지도 제작으로 진행된다.

2017년 참가 희망자는 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에 전화로 상담을 받으면 된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강동구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및 성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청소년 수련시설이다.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개요

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은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

연락처

강동청소년수련관
이상규
02-6252-1300
이메일 보내기

청소년사업팀
02-6252-1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