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북, 제7회 포토 페스티벌 ‘전국 스탑북자랑’ 개최

포토북 콘테스트, 사진공모전, 최대 40% 타임 쿠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

참가자 전원 선물 증정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6-11-04 15:26
파주--(뉴스와이어)--연말을 앞두고 스탑북이 제7회 스탑북 페스티벌 ‘전국 스탑북 자랑’을 개최한다. 간직하고 싶은 소중한 추억을 포토북, 사진으로 정리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이번 포토북 콘테스트 및 사진공모전은 여행, 일상, 베이비, 반려동물, 가족, 취미, 커플 총 7가지 응모 주제로 참여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타임 쿠폰, 캘린더 쿠폰 할인, 100% 선물증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탑북은 개인형 사진책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사진책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디지털 인쇄 전문 업체이다. 현재까지 스탑북에서 포토북을 만든 고객은 150만명에 달하며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지난 8년간 꾸준하게 성장한 포토북 대표 브랜드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은 이번 페스티벌은 스탑북 만의 연간 축제다. 포토북 콘테스트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과 10만원 문화상품권, 우수상 3명에게는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응모 주제별 특별상 총 14명에게는 3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 공모전 수상자 응모 주제 별 총 7명에게는 응모작이 담긴 고급 맞춤 액자를 제작해 전달하며 감성 포토상 1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11일까지고 수상자는 12월 2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스탑북 페스티벌은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만의 추억과 개성이 담긴 포토북을 자랑하고 그 감동을 함께 나눈다는데 그 의의를 두고 있다. 참가자들의 작품도 감상하며 포토북 만드는 꿀팁도 서로 공유할 수 있다. 매년 인생의 소중한 순간들을 담은 진솔한 작품들이 출품되고 있으며 참가자가 즐길 수 있는 연례 사진 축제로 발돋움 하고 있다.

제7회 스탑북 페스티벌은 여행, 일상, 베이비, 반려동물, 가족, 취미, 커플 총 7가지 응모 주제로 포토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 공모전 역시 응모 주제 선택 후, 사진만 올리면 간단히 참여가 가능하다.

더불어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매일 9시에 포토북, 사진인화 타임 쿠폰을 증정하며 헌 달력 사진을 찍어 올리면 새 달력 제작 할인 쿠폰을 지원하는 캘린더 자랑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모의고사 형태로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와 100% 당첨 가능한 전국 선물 카드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자들에게는 외식권, 영화 관람권 뿐 만 아니라 마일리지 적립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페스티벌 관련 내용은 스탑북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되었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 했다. 다양한 지식이 재탄생되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독자를 통해 눈에서 눈으로, 입에서 입으로, 생각에서 생각으로 전해지는 살아 숨 쉬는 정보를 지향한다. 보다 가까운 학문, 보다 수준 높은 실용을 추구하고, 종이책과 전자책을 동시에 출판해 독자와 책을 한층 가깝게 한다. 2008년부터는 지식실용 브랜드인 이담북스를 새로이 출범해 알찬 실용지식을 독자에게 전달했으며, 변화를 꿰뚫는 혜안과 기획력으로 탄생한 치료학, 다문화 등의 시리즈는 앞서 가는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학술과 교양, 실용 분야를 아우르며 다양한 도서를 출간하고 있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기존 상업출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어 학술분야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다종의 우수학술도서, 우수교양도서를 배출했다. 전문화된 인력과 고급화된 POD시스템을 바탕으로 시대가 원하는 알찬 콘텐츠 발굴, 지속적으로 출간해 나갈 것이다.

스탑북 홈페이지: http://www.stopbook.com/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정지영 팀장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