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랜드,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앱 전면 리뉴얼 오픈

7일(월), 리뉴얼 기념 에이랜드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에이랜드
2016-11-06 09:38
서울--(뉴스와이어)--신진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가 11월 2일 온라인몰,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및 검색 기능 강화와 함께 7일(월)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의 오프라인 편집매장을 가진 에이랜드가 온라인몰(www.a-land.co.kr)을 새롭게 단장하여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쇼핑몰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쇼핑 방법이다. 오프라인 매장이 가진 독특한 공간 감성을 온라인에도 그대로 전개하여 에이랜드만의 차별화된 쇼핑몰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원하는 상품을 더욱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에이랜드 온라인 몰에 추가된 검색 기능 강화는 원하는 상품을 찾아 여러 사이트를 헤매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다. 원하는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까지 디테일하게 검색할 수 있어 보다 정보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몰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회원에게 주는 혜택이 강화되었다. 기존에 월마다 제공되었던 1만 원 할인 쿠폰은 물론, 1회만 구매해도 다음 구매 시 무조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상품 후기만 작성해도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한다.

에이랜드 온라인은 이번 전면적인 리뉴얼 작업을 통해 온라인 몰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간편하고 손쉬운 쇼핑 환경이 제공될 것을 기대한다며 이번 리뉴얼은 콘텐츠 강화와 독특한 UI로 개편되며 앞으로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인 디자인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랜드는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 리뉴얼 기념으로 7일(월) 전품목 30% 할인과 세컨찬스-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그리고 최대 15% 이상 할인 혜택을 담은 슈퍼 멤버십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랜드 개요

(주)ALAND는 신인 디자이너의 편집숍으로 더욱 다양한 패션문화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다.

에이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aland_store

웹사이트: http://www.a-land.co.kr

연락처

에이랜드(ALAND)
홍보팀
02-3210-58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