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포켓 사이즈 ‘워터100 씬 미스트’ 3종 출시

휴대가 간편한 포켓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 가능

정제수 대신 미네랄, 무기질 풍부한 자작나무수액 사용해 피부 보습·영양 공급

EWG 그린등급의 저자극 성분 99% 이상 함유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6-11-07 09:39
서울--(뉴스와이어)--내츄럴 더마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포켓 사이즈 미스트 ‘워터100 씬 미스트(Water100 Thin Mist)’ 3종을 출시한다.

‘워터100 씬 미스트’는 수분 공급만을 목적으로 하는 일반적인 미스트가 아닌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이다. 특히 파우치나 주머니 속에 들어갈 정도로 작고 귀여운 포켓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킨 ‘워터100 씬 미스트’는 정제수 대신 미네랄, 무기질, 아미노산 등 천연보습인자가 풍부한 자작나무수액을 사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자연스러운 촉촉함을 부여해 준다. 또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레몬밤잎, 페퍼민트, 엘더꽃 등 11가지 허브복합물이 피부 진정은 물론 상처 치유, 항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안전하다고 인정한 그린등급의 저자극 성분을 99% 이상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워터100 씬 미스트’ 3종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워터100씬 모이스처 미스트’ ▲피부를 맑고 환하게 관리해 주는 ‘워터100 씬 비타 미스트’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워터100 씬 프로텍트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타입이나 고민 별로 골라 쓸 수 있다.

스위스킨 워터100 씬 미스트 3종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장서윤 차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