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상사, 인디언 모터사이클 11월 전국 각 지역 시승 행사 실시

뉴스 제공
화창상사
2016-11-07 13:52
과천--(뉴스와이어)--미국의 전설적인 아메리칸 모터사이클 브랜드인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수입원 화창상사㈜가 10월 29일부터 시작된 전국 각 지역 시승 행사를 11월 한 달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승 바이크는 인디언 스카우트와 인디언 치프클래식, 치프빈티지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모델 중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모델로 선정되었다.

시승 행사는 10월 29일(토) 남양주(이륜관)와 창원(모터119)을 시작으로 11월 5일(토) 양평 만남의 광장과 부산(스탈리안스테이블)에서 진행됐으며 12일(토) 전주(전북도청 북1문 주차장)와 부산(바이킹넷), 19일(토) 청주(BK커스텀)와 울산(철이모터스) 그리고 26일(토) 대구(커스텀바이크80)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 시 개인 장비를 이용해야 하지만 미지참 시 화창상사에서 준비한 시승용 헬멧을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 시승 참여 자격은 사전 시승 신청 완료자 혹은 당일 방문 고객에 한하며 해당 장소에 비치된 시승계약서 작성과 2종 소형 면허 제시로 참여 가능하다.

화창상사는 과천 본사 또는 부산 지사로 사전에 시승 예약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우선 순위로 시승이 가능하니 사전 예약을 권한다고 밝혔다.

한편 화창상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시승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보유했거나 시승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시승기를 작성만 해도 스타벅스 2잔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베스트 시승기로 당첨이 되면 최대 2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신의 시승기를 바이크 관련 사이트 및 카페, 블로그, SNS 등에 많이 공유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또한 인디언 모터사이클 스탭이 뽑은 인기 시승기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는 10월 17일(월)부터 12월 18일(일)까지 진행되며 인디언 홈페이지 내 ‘시승기’ 게시판에서 작성하면 된다.

화창상사는 앞으로도 각 지역의 고객을 위한 시승 행사를 진행하여 많은 고객들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승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과천 본사와 부산 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화창상사 개요

화창상사는 선외기 엔진, 요트, 사륜오토바이, 모터싸이클 등을 수입 판매하는 전문업체이다. 요트용 스즈끼 선외기, 폴라리스ATV, 빅토리모터사이클, 인디언모터사이클, 리갈이 주력 상품이다. 1956년 창업 이래 육상 및 해상용 디젤 엔진과 발전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1996년 레저 산업에 진출해 요트 판매 사업을 하고 있으며, 2007년부터 모터 싸이클 분야에 진출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홈페이지: http://indianmotorcycle.kr/
화창상사 블로그 : http://blog.naver.com/indianbike
화창상사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ndianmotorcyclekorea

웹사이트: http://www.hwachang.com

연락처

화창상사(주)
영업관리
조은경
02-794-6139
이메일 보내기

과천 본사
02-794-9401, 9411

부산 지사
051-761-0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