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학교 미용예술학과 이지은 학생, ‘제9회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 대상 수상

국가자격증 부문 캐릭터 메이크업 대상 수상

뉴스 제공
호원대학교
2016-11-08 10:51
군산--(뉴스와이어)--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미용예술학과(학과장 신원선) 학생이 5일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구 88체육관)에서 열린 ‘제9회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에서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등 3개 단체에서 주최한 ‘제9회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는 참가자 800여명, 모델 및 관계자 등 총 1500여명이 참석했다.

대회는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부문과 창작메이크업 부문, 스킨아트 부문의 3개 부문 총 28개 종목으로 일반부와 청소년부로 각각 진행되었다.

호원대학교 미용예술학과 2학년에 재학 중인 이지은 학생은 일반부 국가자격증 캐릭터 메이크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지은 학생은 “이번 대회를 위해 수업뿐만 아니라 따로 시간을 내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잠을 줄여 연습하는 것이 힘들었지만 노력만큼 실력도 늘고 또 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신원선 학과장은 “이지은 학생이 학과 수업으로도 바쁜 시간을 내어 노력한 결과”라며 “학생들이 노력하는 만큼 학과에서도 학생 지도에 힘써 훌륭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owon.ac.kr

연락처

호원대학교
대외협력팀
임햇살
063-450-7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