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질소 + 합성가스 컨퍼런스 2016 개최

11월 21~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개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6-11-08 13:18
서울--(뉴스와이어)--CRU그룹이 주최하는 아시아 질소 + 합성가스 컨퍼런스(Asian Nitrogen+Syngas 2016)가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다.

5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기술 부문에 중점을 둔 동남아시아 지역 질소, 합성가스, 메탄올 관련 업계의 이벤트로 새로운 플랜트에 대한 투자, 기존 플랜트의 개조, 최적의 생산능력 및 안전성, 환경 성능을 실현하기 위한 보전 업무 등 다양한 형태의 질소 및 합성가스 업계의 이슈에 대해 논의한다.

주요 논의 주제는 ▲글로벌 니트로겐 전망 ▲메탄올 시장 전망 ▲글로벌 가스 전망 ▲암모니아와 요소 복합재 ▲질산염 ▲배출가스와 환경 ▲복합비료 ▲SMR(steam methan reforming)의 시운전, 운전 및 스타트업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받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아시아 질소 + 합성가스 컨퍼런스 2016 홈페이지: http://www.giievent.kr/cruc352933/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

참가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