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전 임직원 참여하는 ‘오렌지희망하우스’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신한라이프
2016-11-09 09:36
서울--(뉴스와이어)--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정문국)은 11월과 12월 두 달에 걸쳐 전체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인 ‘오렌지희망하우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노후화 된 복지센터나 공부방 등을 개·보수하여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ING생명의 사회공헌활동이다.

ING생명은 이를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서울지역 13개 시설을 선정했다. 또한 임직원 봉사활동에 앞서 전문시공업체를 통해 각 시설에서 필요로 하는 개선사항을 바탕으로 맞춤형 환경개선 컨설팅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은 각 시설을 방문해 벽체 보수, 도배 등 어린이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활동에 동참하게 된다. 더불어 어린이들이 꿈을 키워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책과 책장을 마련해주는 등 각 시설에 필요한 물품도 지원한다.

박익진 ING생명 마케팅본부 부사장은 “어린이들이 생활하는 환경은 자아형성과 가치발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며 “우리의 작은 노력으로 가꿔진 밝고 깨끗한 환경에서 어린이들이 내일의 희망과 꿈을 키워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ING생명은 스포츠 영재들의 꿈을 지원하는 ‘오렌지 장학프로그램’을 비롯해 임직원들이 참가하는 ‘드림오렌지 자선바자’와 ‘끝전기부 프로그램’ 등 어린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ING생명 개요

1987년에 설립된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ING생명은 총 자산 규모 31조 2540억 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325.49%(2016년 6월말 기준)로 우수한 재무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12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꿈을 위한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ING생명보험
PR&커뮤니케이션부
이지현
02-2200-93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