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통합 메일보안 솔루션’ 무료 체험 프로모션 실시

무료 검증기간 통해 자사에 적합한 제품 도입 가능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6-11-10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메일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통합 메일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를 15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현재 메일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를 기업의 환경에 맞게 무상으로 설치해 주고 15일간 무료 체험 후, 도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특별히 무료 체험을 신청한 기업에는 기업 내 이메일 보안 실태에 대한 컨설팅도 무상으로 추가 제공한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는 APT공격 방어, 스팸메일 차단부터 메일 백업, 이메일을 통한 기업 내 정보 유출 방지까지 기업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메일보안 기능들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메일 보안 솔루션이다. 이러한 기능들을 통해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이메일을 통한 기업 내 보안위협 이슈를 효과적으로 대응해 주는 역할을 한다.

무료 체험에 관한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며 유선으로 설치 일정 등 간단한 상담 진행 후, 전문 엔지니어가 신청 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사용하고 있는 메일 서버 환경에 맞춰 제품을 설치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기업은 2주간의 무료체험 동안 분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신메일 정보 모니터링 및 수집 ▲보안 위협 공격메일 현황 분석 ▲국가별 스팸 발송 현황 보고 등 메일 보안 위협 실태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다우기술의 테라스메일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정종철 상무는 “사전에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메일을 통한 보안 위협에 대한 기업들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테라스메일시큐리티의 유용성과 편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 무료 체험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테라스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No.1’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테라스메일 홈페이지: http://terracemail.co.kr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전략기획팀
최송이
070-8707-16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