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벤투스, 앤드류 매카트니를 EMEA 지역 국제 부문 상무이사로 임명

뉴스 제공
Bioventus LLC
2016-11-09 15:10
더햄,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오소바이오로직 솔루션(orthobiologic solutions) 제공업체인 바이오벤투스(Bioventus)가 앤드류 매카트니(Andrew McCartney)를 유럽과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Europe, Middle East and Africa, 이하 EMEA) 국제 부문 상무 이사로 임명했다고 7일 발표했다. 회사의 EMEA 사업을 이끌며 지역 내 바이오벤투스 액티브 힐링 테라피(the Bioventus Active Healing Therapies) 포트폴리오의 성장을 책임지게 되는 매카트니는 또한 네덜란드 호프도르프(Hoofddorp)에 있는 국제 본부를 전담하게 된다.

토니 빌(Tony Bihl) 바이오벤투스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앤드류가 회사에 합류해 EMEA 지역에서의 사업 성장을 이끌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는 유럽 의료서비스 시장과 경영 관리 및 마케팅에 대한 폭넓고 깊은 경험을 바탕으로 주요 국제 시장에서 우리 회사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카트니는 바이오벤투스에 합류하기 전에 지난 10년 동안 스트라이커(Stryker)에서 판매와 마케팅, 사업단위 관리 부문에서 리더십 역할을 하며 회사를 점진적으로 성장시켰다. 가장 최근에는 스트라이커 유럽(Stryker Europe) 서지컬 부서(the Surgical Division)의 부사장 겸 상무 이사를 역임했고 그 이전에는 스트라이커 영국 및 아일랜드(Stryker UK & Ireland) 매드서지(MedSurg)의 상무 이사를 역임했다. 그는 1차 의료환경과 급성 의료환경 양쪽에서의 상처 치료, 환자 모니터링, 진단 심장학(diagnostic cardiology)을 비롯한 다양한 부문에서 경험을 쌓으며 영국에 기반을 둔 유통업체들이 포진해 있는 의료 기기 업계에서 거의 20년 동안 일했다.

매카트니는 영국 글래스고대학교(the University of Glasgow)에서 회계 부문 학사 학위(Bachelor of Accountancy)를 소지하고 있다.

바이오벤투스(Bioventus) 개요

바이오벤투스(Bioventus LLC)는 임상적으로 검증된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여 환자의 빠르고 안전한 치유를 돕는 오소바이오로직스 전문 기업이다. 이 회사는 환자가 건강을 되찾고 적극적인 삶을 누리도록 도움으로써 차이를 만든다는 사명을 추구하고 있다. 바이오벤투스는 ‘바이오벤투스 액티브 힐링 테라피’와 ‘바이오벤투스 서지컬’(Bioventus Surgical) 등 오소바이오로직스 분야의 2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발판으로 적극적 정형외과 치료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 표준과 근거 기반 의학, 굳건한 윤리적 행동을 토대로 설립된 바이오벤투스는 전 세계 의사를 위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BioventusGlobal.com)와 트위터(https://twitter.com/BioventusGlobal)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바이오벤투스와 바이오벤투스 로고는 바이오벤투스(Bioventus LLC)의 등록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070051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ioventusGlobal.com

연락처

바이오벤투스(Bioventus)
토머스 힐(Thomas Hill)
919-474-6715
thomas.hill@bioventus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