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능동전압 레일 프로브 RP4030과 SPMI 디코더 출시

텔레다인르크로이의 8채널 & 4GHz 고해상도 오실로스코프와 디지털 power management IC, 전원 공급, 전원 무결성 테스팅에 최적화

2016-11-09 16:24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가 오늘 RP4030 능동 전압 레일 프로브와 업계 최초로 시리얼 디코더 MIPI 시스템 Power Management Interface(SPMI)를 발표했다.

RP4030 프로브는 DC 전원/전압 레일에서 작은 신호 변화를 측정하며 SPMI 디코더는 DC 전원/전압 레일 변화와 SPMI 시리얼 버스 메시지와의 연관성을 파악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 두 제품은 선 전원 또는 배터리 전원 컴퓨팅과 디지털 power management ICs (PMICs)를 사용하는 내장 시스템 테스팅에서 전력 소모 감소와 시스템 효율성을 증가시키는데 이상적이다. 이미 텔레다인르크로이의 HDO8108(1GHz, 8채널)과 HDO9404(4GHz, 4채털, 10 비트) 고해상도 오실로스코프가 제공하는 성능을 확장시킨다.

◇RP4030 유효 전압 레일 프로브

RP4030은 ±30V의 넓은 내장 오프셋 범위와 1.2x의 낮은 감쇠율과 50kΩ의 높은 DC 입력 임피던스 사양을 제공한다. 이러한 사양의 조합으로 오프셋을 가진 DC 전원/전압 레일에서 DC 레일 전압을 포착하여 그 파형을 오실로스코프 화면의 중앙에서 DC 신호를 위치시키고, 5mV/div와 같은 오실로스코프의 게인 설정에서 DC 레일 전압 신호위의 노이즈와 낮은 AC 변동을 정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프로브는 4GHz 대역폭으로-경쟁사 프로브의 2배-텔레다인르크로이의 HDO9404 고해상도 오실로스코프와 전원무결성 테스팅에 이상적으로 적합하다.

RP4030은 다양한 팁과 리드로 구성되어 있다. 4GHz MCX Solder-in, 3GHz U.FL Coax Cable 또는 4GHz U.FL Coax Cable, U.FL PCB 마운트와 4GHz MCX 솔더-리드와 연결할 수 있는 표준 36”(914mm) SMA-MCX 케이블 등이 제공된다. 측정 포인트 간격 조절이 가능한 팁 또한 옵션으로 제공된다. 고대역폭과 매우 작은 사이즈의 납땜 리드 또는 U.FL PCB-소켓(3mm x3mm)은 모바일/초소형과 배터리 전원 시스템과 같이 좁은 공간에서 많은 팁과 리드를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추가 소켓 또는 리드는 액세서리로 구매 가능하며, 회로에 연결된 액세서리를 그대로 유지해두면 다른 테스트 또는 검증 단계에서 다양한 신호의 연결을 쉽게 빠르게 할 수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HDO9000 시리즈가 펌웨어 버전 8.2.1.1에서 RP4030을 지원하며, 2017년 1월 이후부터 텔레다인르크로이의 모든 오실로스코프에서 지원된다.

◇MIPI 시스템 Power Management Interface (SPMI) 시리얼 디코드 옵션

모바일/초소형 시스템과 배터리 전원 시스템 개발자들은 임베디드 시스템CPUs와 전력 관리 IC (PMICs) 사이의 통신을 위해 MIPI SPMI을 사용한다. 목표하는 시스템 성능을 유지하면서 전력 레벨을 조절하여 임베디스 시스템의 성능을 최고로 유지하는 것이 목적이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SPMI 디코드 옵션은 결과를 알아보기 쉽도록 포착한 SPMI 물리 계층 파형 위에 투명하고 컬러로 코딩된 디코드 결과를 제공한다. SPMI 프로토콜 디코드 정보는 다른 프로토콜 데이터와 동시에 한 개의 인터리브드 테이블에 표시된다. 테이블의 열을 터치하면 선택된 프로토콜 패킷을 빠르게 확대하고 패턴 검색과 필터들은 희망하는 프로토콜 패킷과 메시지를 지정하는 데 쉬운 방법을 제공한다. SPMI 디코드는 다중 마스터/다중 슬레이브 기능이 가능하며 모든 명령(full command)과 중재 시퀀스(arbitration sequence)를 지원하며, 일시 중지를 포함하고 있는 모든 시퀀스를 지원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고해상도 오실로스코프와 완벽한 조합

텔레다인르크로이의 8채널, 1GHz, 12비트 분해능 HDO8108 오실로스코프는 디지털 파워매니지먼트 과도응답 테스트, PMIC 전류 공유/트래킹 테스트, 레일 전압 전원 무결성 테스트, 전원 레일 시동과 시퀀스 테스트, 전원 응답 시간 측정, 크로스토크와 하모닉 평가를 포함한 시스템 파워 매니지먼트의 다양한 측면에서 사용된다. 8개의 채널은 많은 전력/전압 레일을 연관된 다른 신호들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긴 메모리 (최대 250 Mpts/ch)은 높은 샘플 속도에서 긴 시간 동안 신호를 포착할 수 있도록 하며 혼합 신호 (MSO) 옵션은 시리얼 클럭과 아날로그 인풋 채널을 사용하지 않고도 데이터 신호를 포착할 수 있다. 4GHz 대역폭의 HDO9404는 더 많은 대역폭이 요구될 때 (예를들어, CPU에 가까이 프로빙할때) 전원무결성 테스트에 이상적이다. 완벽한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전문 싱글 엔드 차동 유효 전압 프로브들과 증폭기와 전류 프로브들이 제공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 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