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북스, 행복 메신저 정자영 작가의 ‘오늘 더 행복해지는 연습’ 출간

뉴스 제공
위닝북스
2016-11-09 17:05
서울--(뉴스와이어)--생각이 다른 사람과 함께 행복해지는 방법을 담은 ‘오늘 더 행복해지는 연습’이 출간됐다.

팍팍하고 힘든 현실 속에서 행복을 찾기란 쉽지 않다. 매일 똑같은 일상 속에서 행복을 느끼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작가는 그 속에서 행복을 찾아 매일 새로운 오늘을 만들고, 어제보다 오늘 더 행복한 하루를 사는 방법이 있다고 말한다.

현재 중랑구청에 재직 중인 작가는 30년이 넘는 공무원 생활 속에서 두 아이를 키우며 늘 다람쥐 쳇바퀴 같은 일상에 지쳐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다 갑자기 퇴직이 눈앞으로 다가왔고 더불어 인생의 큰 어려움을 맞게 되었다. 커다란 시련에 저자는 현실에 굴복하기보단 극복하고자 노력했다. 그 방법의 하나가 이전에 조금씩 읽어왔던 책을 본격적으로 읽기 시작한 것이었다. 책 읽기와 각종 강의 듣기에 몰두하고 인생의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깊은 성찰을 한 결과 드디어 해답을 찾게 됐다. 행복은 과거도 미래도 아닌 지금 이 순간에 누려야 한다는 진실을 깨달은 것이다. 저자는 그 깨달음을 많은 이들과 나누기 위해 이 책을 집필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나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며 살 때가 많다. 그러나 이런 삶을 사는 것은 자신을 억압하고 심리적으로 압박을 주어 결국 우리를 행복에서 멀어지게 하는 것이다.”

즉, 타인의 시선에 갇힌 내가 아닌 진짜 나를 찾아 한다는 의미다. 모든 굴레에서 벗어나 내가 진정으로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을 때 진짜 나의 행복한 인생을 살 수 있다는 것이다. 이렇듯 행복을 찾는 다양하고도 쉬운 방법을 저자는 자신만의 원숙함으로 책 속에 담아냈다.

저자의 본명은 ‘정영자’다. ‘정자영’이라는 필명은 인생 2막을 뒤집어서 살고자 하는 저자의 의지를 담아 지은 것이다. 그러한 의지로 이 책을 써내려 갔고 퇴직을 앞두고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성공적인 변화를 이루었다. 행복 메신저로 활동하며 많은 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하는 삶을 살고 있기 때문이다.

인생의 변화가 어떻게 행복을 가져다주는지, 진짜 내가 원하는 행복은 무엇인지 ‘오늘 더 행복해지는 연습’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자.

위닝북스 개요

위닝북스는 퍼스널브랜딩 전문 출판사이다. 저서를 통해 칼럼 기고, 강연, 코칭, 컨설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철저한 기획 출판을 통해 최단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낸다. 저술-원고-강연의 시스템을 통한 출판사 중심이 아닌 오직 ‘저자 중심’의 브랜딩을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books.co.kr/

연락처

위닝북스
권동희 대표
070-4024-7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