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연례 CES 아시아 참가자수 20% 증가, 독립감사 검증

CES 아시아, 86개 나라, 지역 및 자치령에서 3만3879명의 업계 전문가 참여

2016-11-09 18:0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오늘 2016년 5월 11~13일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CES 아시아 2016(CES Asia™ 2016)의 최종감사를 거친 공식 참가자 수를 공개했다. 볼트 컨설팅(Vault Consulting, LLC)이 수행한 독립감사(independent audit)에서 검증한 바에 따르면 총 3만3879명의 산업 전문가들이 행사에 참여했으며 이는 행사 첫해인 2015년 CES 아시아 참석 인원보다 18% 증가한 수치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 주관하고 인텍스 상하이(Intex Shanghai)가 공동 주관하는 CES 아시아는 중국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고의 기술박람회로 2017년에는 6월 7~9일 상하이에서 개최된다.

감사에서는 또한 참석 인원의 10%(3601명)이 중국 이외의 지역 출신으로, 글로벌 인사들의 CES 아시아 2016 참여가 더욱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다. 전반적으로 참석자들은 전세계 86개 나라, 지역 및 영토를 대표했으며 이는 CES 아시아 2015의 62개 나라, 지역 및 영토에서 증가한 수치다.

카렌 춥카(Karen Chupka) CTA 기업 비즈니스 전략 담당 수석부사장은 “이번 감사로 CES 아시아의 위상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글로벌 및 내수 기업들이 아시아 시장에 신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반드시 참여해야 하는 기술박람회로 자리잡고 있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이곳에서 획기적인 기술이 첫선을 보이고 세계적인 기술 리더들이 의견을 나누고 시장 간 파트너십이 체결된다”고 말했다. 이어서 “올해 행사가 경험한 엄청난 성장은 아시아 마켓플레이스에서 최고의 소비자기술 박람회로서 높아져가는 CES 아시아의 위상을 확실히 증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ES 아시아 2016에는 총 3만6308 평방미터(1만8154 순평방미터)의 전시공간에 2015년에 비해 107% 증가한 439개의 전시업체가 23개 나라, 지역 및 영토를 대표해 참가해 15개의 제품 카테고리 전반에서 획기적인 혁신을 선보였다. 또한 행사의 다채로운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업계에서 135명의 유명인사들이 발표자로 참여했다.

CES 아시아 2016은 30개 나라, 지역, 영토에서 1137명의 언론인들이 참석해 최신 트렌드, 신제품 출시, 기조연설 등 많은 주제들을 보도하는 등 전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CES 아시아의 언론보도 사례는 CESAsia.com 참조.

볼트 컨설팅(Vault Consulting, LLC)은 전시이벤트 산업 감시위원회(Exhibition and Event Industry Audit Commission, EEIAC)로부터 감사업체로 인증받았다. CES 감사는 직접 현장 관찰, 등록시스템 시험 및 참석자기록 테스트를 포함한 전시회 기록의 완벽한 검증을 제공한다. 이 감사는 EEIAC와 미국전시협회(International Association of Exhibition and Events, IAEE)에서 모두 채택한 감사의 산업표준을 준수한다. CES 아시아는 또한 세계전시연맹(Global Association of the Exhibition Industry) UFI의 인증을 받았다.

참가자 내역의 주요 사항은 CESAsia.com 참조.

주: 중국 외 지역에서 참가하는 언론인들은 J-1 또는 J-2 비자 필요. CES 아시아 전시에 대한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 bmoon@CE.org, +1 703-907-4351.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전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는 287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 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CES 아시아(CES Asia) 개요

CEA가 소유, 조직하고 인텍스가 공동 주관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며 소비자 가전 업계를 위한 주요 전시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홍보와 강화를 위해 CE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인원의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새로 출범할 행사에 대거 참여할 계획이다. 관람객들은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CE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볼 특별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인텍스 상하이(Intex Shanghai Co., Ltd) 개요

1992년 설립된 인텍스 상하이는 CCPIT(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상하이의 합작회사로, jointly invested by 상하이 홍차오 E&T 디벨로프먼트 존 유나이티드 디벨로프먼트(Shanghai Hongqiao E&T Development Zone United Development Co., Ltd.), CCPIT 상하이 및 이스티스마르 P&O 에스테이트 FZE(Istithmar P&O Estates FZE)가 공동투자하고 있다. 인텍스는 국제 무역박람회를 제공하는 유수 업체로 상하이에 전시장을 소유하고 상하이 이외 지역에서 다양한 전시장을 관리하며 중국의 약 10개 국제무역박람회를 주관 및 공동주관한다. 인텍스 상하이는 SCEIA(상하이 컨벤션/전시산업협회) 부회장, CAEC(중국전시장연합회) 부이사 및 UFI(세계전시연맹) 회원사이며, 국내 전시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지니고 있다. 인텍스 상하이의 자세한 정보는 www.intex-sh.com 참조.

향후 행사 일정

· CT 명예의 전당 만찬(CT Hall of Fame Dinner)
11월 9일, 미국 뉴욕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11월10일 미국 뉴욕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1월3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2017
1월 5~8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 베이거스(Las Vegas, NV)

· CES 아시아 2017
6월 7~9일, 중국 상하이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080061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CTA: http://www.CTA.tech
CES: http://www.CES.tech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앨리슨 프리드(Allison Fried)
703-907-7603
afried@CTA.tech

크리스타 실라노(Krista Silano)
703-907-4331
ksilano@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