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 국내 최초 고3 학생들을 위한 ‘호원 짱 리더십 특강단’ 발대식 개최

고3 학생들을 위해 찾아가는 리더십(인성) 특강으로 재능기부 실시

뉴스 제공
호원대학교
2016-11-10 10:15
군산--(뉴스와이어)--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가 국내 최초로 고3 학생들을 위해 찾아가는 리더십(인성) 특강단을 창단했다.

11월 9일 오후 4시 30분 호원대 대강당에서는 교직원 및 재학생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호원 짱 리더십(인성) 특강단’ 발대식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호원대학교 입학처에서는 대학 진학과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고3 학생들을 위해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호원 짱 리더십(인성) 특강단’을 교수 및 직원, 재학생을 포함하여 총 4개 팀으로 구성하였다.

특강은 11월 21일부터 12월 23일까지 4주 동안 전국 200여개 고등학교를 순회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겨울방학을 맞이하게 될 고교생들에게 알차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뭐 하고 놀 거니?’, ‘너는 최고야!’ 등의 주제로 리더십(인성) 특강을 마련했다.

또한 특강뿐 아니라 ‘우리 오랫동안 기억하자’라는 부제로 특강 이후 학급별로 즉석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강희성 총장은 “대학 진학 및 사회생활에 첫 발을 내딛는 예비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들이 리더십(인성) 교육을 통하여 이웃과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원 짱 리더십(인성) 특강’을 희망하는 고교에서는 호원대학교 입학처로 문의하여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와 특강 신청이 가능하다.

호원대학교 개요

호원대학교는 인당 강정준 선생이 1977년 설립해 학교법인 정은학원(正恩學園)의 설립인가를 받아 군산공업전문학교로 출발했다. ‘보람있는 인생, 참된 인간상, 자립하는 사람’을 교육 이념으로 하고 있으며, 대학 내 학부 34개, 전공 53개가 개설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won.ac.kr

연락처

호원대학교
대외협력팀
임햇살
063-450-7832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