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나혼자산다 대세배우 이시언 광고모델 발탁

뉴스 제공
원스토어
2016-11-10 10:01
성남--(뉴스와이어)--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나혼자산다, 진짜사나이를 통해 대세 반열에 합류한 배우 이시언을 원스토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금번 원스토어에서 선보일 광고는 경쟁사 대비 보다 높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의 경쟁력을 위트있는 메시지로 광고에 풀어냈다. 특히 코믹한 연기가 일품인 배우 이시언과 원스토어의 캐릭터 ‘혜택이’의 케미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이번 광고는 총 3개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5일 티저가 선 공개된 후 금일 첫 본편인 ‘적립보행 편’이 온-에어 된다. 이후 12월까지 순차적으로 2편과 3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원스토어는 이동통신3사 앱스토어(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합한 국내 토종 앱 마켓으로 할인쿠폰 제공, 캐시백, 적립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기존 앱스토어와 차별점을 두고 있다.

한편, 배우 이시언은 나혼자산다 외에도 진짜사나이, SNL8 호스트로 출연 예정이며 신규 드라마 및 영화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다.

원스토어는 배우 이시언씨가 작품에서 보여준 유머러스한 느낌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으며 실제 촬영도 즐거운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다며 이시언씨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도 자발적으로 광고 촬영컷을 올려 팬들과 원스토어와의 자연스러운 교감을 만들어줘 감사하다고 밝혔다.

원스토어 개요

원스토어 주식회사는 앱스토어 시장의 다양성을 증진하여 앱스토어 이용자에게는 더 다양한 콘텐츠를, 콘텐츠 개발자에게는 더 큰 시장을 만든다는 목표로 2016년 3월 설립되었다. 이통3사의 앱스토어(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를 통합 운영 중이며, 2016년 6월에 네이버 앱스토어까지 통합한 통합스토어 ‘원스토어’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2016년 4월 현재 SK텔레콤과 네이버가 주주로 참여하고 있다.

연락처

원스토어 주식회사 홍보대행
메타컴
이경미 AE
02-566-36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