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여행사 아만투어, 수험생 대상 여행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만투어
2016-11-10 14:12
서울--(뉴스와이어)--후불제 여행사 (주)아만투어(대표 김하원)가 17일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응원 메세지로 ‘재수없이 제주도 가자’라는 모토를 걸고 수험생을 위한 단기 특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험생 대상 이벤트는 10월 18일부터 진행된 회원대상의 중국 북경여행 무료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난 후 하반기 빅3이벤트의 두 번째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아만투어의 수험생 대상 이벤트는 수험표를 가지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라도 신청 할 수 있고 여행신청자 중 한 명만 수험생이더라도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명 이상이 제주여행을 신청하게 되면 그 중 한 명에게 왕복항공권이 무료로 제공되고 5명 이상 신청 시 신청자 전원에게 고급 텀블러를, 3명 이상이 신청한 경우 전원 영화관람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만투어 이준엽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지친 수험생을 위하여 아만투어에서 오래 전부터 계획해 온 이벤트로써 후불제 회원, 비회원을 구분하지 않고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이 여행을 통해 지친 심신을 위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이번 이벤트의 배경을 밝혔다.

11월 17일 수능이 끝나고 수험생이 포함된 가족여행이나 친구 혹은 선후배들간의 여행 등 나름대로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아만투어에서 진행하는 수험생 대상의 여행 이벤트를 꼼꼼히 살펴보고 잘 활용하는 것도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한편, 아만투어는 꽃배달 1위 업체인 플라워365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해당 업체에서 10만원이상 상품 주문 시 모바일 5만원권 아만투어 여행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재수없이 제주도 가자’ 이벤트는 11월 17일 부터 2017년 2월말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만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만투어 개요

아만투어는 후불제여행사로서 매월 상품의 금액을 분할하여 적립하고 6개월후 회사의 지원을 받아 목돈을 들이지 않고 여행을 다녀올수 있으며 여행을 다녀온 후 회사에서 지원받은 금액만큼 매달 납부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오랜 경험과 신뢰로 현지 각 지역의 최고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만투어의 모토이다.

아만투어 수험생 응원 이벤트: http://amantour.co.kr/goods/event.asp?e_cd=57
플라워365: http://www.flower365.com

웹사이트: http://www.amantour.co.kr

연락처

(주)아만투어
홍보기획팀
김성수 부장
02-6205-5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