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리더들,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통한 전세계 산업 생산성 가속화 모색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주최하는 제25회 애틀랜타 자동화 박람회에 수 천 명의 전문가 참석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6-11-10 14:00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1만 명 이상의 산업 전문가들이 애틀랜타에서 열리는 제25회 자동화 박람회(Automation Fair)에 참석해 연결이 강화된 산업 비즈니스가 글로벌 경쟁력을 개선시키는 방법을 모색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과 파트너네트워크(PartnerNetwork) 회원사가 주최하는 자동화 박람회는 산업 자동화 및 정보에 주력하는 최대 규모의 교육포럼이자 무역박람회 행사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 사장 겸 CEO는 “기술 혁신과 응용프로그램 전문지식의 결합이 산업 공정을 변화시키고 회사들의 통합이 강화되고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해준다”며 “우리의 비전인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The Connected Enterprise)’는 전세계 생산성의 증가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동력과 제어 및 정보를 통합한다”고 밝혔다.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구현하는 데 있어 핵심은 정보기술(IT) 및 운영기술(OT)을 통합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이러한 기능들은 독립적으로 적용되어왔다. 오늘날 IT와 OT의 통합은 산업 기업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로 기업들이 데이터를 수집, 분석 및 전송하고 실행 가능한 정보로 전환해 실질적인 사업 성과를 달성하며 생산을 보다 안전하고 예측 가능하며 지속가능하도록 만들어준다.

산업 자동화 및 정보 분야 선도업체로 110년의 유구한 역사를 기반으로 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다양한 정보사용제품 제공을 확대해왔다. 이러한 확대는 회사들이 확장 가능한 분석, 정보 중심의 솔루션과 협업 툴을 통해 제조와 생산을 연결, 관리, 검증 및 최적화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통합된 제어와 정보를 통해 기계, 생산라인 및 공장을 디지털화함으로써 고객사들은 그들의 운영을 변화시키고 더 높은 생산성과 경쟁력을 보유할 수 있게 된다.

2016 자동화 박람회에는 100여개의 업체들이 자동화 분야의 최신 혁신을 전시한다. 또한 참석자들이 지식을 접하고 최신 제어, 파워 및 선진 제조 및 기업 정보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9개의 산업 포럼, 19개의 체험공간 및 93개의 기술 세션 등이 준비되어 있다.

모든 전시 제품 명단 및 관련 보도자료는 http://www.rockwellautomation.com/global/events/automation-fair/press/overview.page 참조.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090062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카리 피스터러(Kari Pfisterer)
414.382.2555
kbpfiste@ra.rockwell.com
크리스텐 크럼프(Kristen Crump)
414.382.0068
klcrump@ra.rock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