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북, ‘부모님에게 꼭 해드리고 싶은 39가지’ 출간

뉴스 제공
시너지북
2016-11-10 16:34
서울--(뉴스와이어)--(주)한책협에서 활동 중인 회원 39명의 부모님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책 ‘부모님에게 꼭 해드리고 싶은 39가지’가 출간될 예정이다.

이 책은 가까운 사이기에 오히려 그 사랑을 깨닫지 못한 자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려 주는 책이다.

우리는 부모님이 영원히 곁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언제나 자식들을 위해 희생하신 부모님의 존재를 너무나 당연히 여긴다.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는 부모님을 편안하게 생각한 나머지 너무나 쉽게 그들의 마음에 깊은 상처를 주기도 한다. 그러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아무렇게나 내뱉은 말과 행동들로 가슴에 못을 박는다. 늦게나마 잘못을 깨닫고 효도해야겠다고 생각했을 때는 이미 늦었다. 그때는 이미 세상을 떠나 더 이상 우리 곁에 계시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 책의 저자들은 성공해서 부모님이 원하시는 것을 물심양면으로 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성공하는 날까지 효도를 미루자는 것이 아니다. 당장 지금 할 수 있는 것부터 해드리자고 이야기하고 있다. 작게는 자식들을 위해 고생하시느라 갈라진 손을 잡아 드리기, 발톱 깎아 드리기부터 가까운 곳이라도 함께 여행을 가거나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함께 꿈을 키워나가는 것 등이다.

공기처럼 항상 곁에 있어 미처 몰랐던 부모님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 줄 따뜻하고 가슴 뭉클한 이야기들이 담긴 ‘부모님에게 꼭 해드리고 싶은 39가지’는 이달 20일경 출간될 예정으로 전국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주)한책협에서는 <책 쓰기 과정>을 운영 중이다. 5주 동안 진행되는 <책 쓰기 과정>에서는 원고 집필뿐만 아니라 출판 계약까지 한 권의 책을 내는 모든 과정을 자세히 알려 주고 있다. (주)한책협만의 탄탄한 시스템을 통해 단 5주 만에 책 쓰기에 대한 모든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연락처

시너지북
권동희 대표
070-4024-7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