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서 호평받아

전국 피부과 전문의 참석하는 업계 최대 규모 학회에 부스 전시 참가

셀퓨전씨 대표 제품 샘플링 이벤트 진행… 준비된 수량 조기에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

셀퓨전씨 부스 방문한 피부과 전문의들의 병원 입점 문의 이어져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6-11-11 09:32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최근 열린 제19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이번 학회는 전국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석하는 업계 최대 규모 학회로, 이번 추계학회에는 약 1천여명의 전문의를 비롯해 95개 업체가 참가했다.

셀퓨전씨는 학회가 열리는 동안 부스 전시에 참가해 제품 및 브랜드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부스에서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셀퓨전씨 재생연고 ‘센테카솔 연고’와 병원 전용 필링 제품인 ‘톡스 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으며, 준비한 수량이 조기에 모두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셀퓨전씨 부스를 방문한 전문의들은 리프팅과 재생 효과를 부여해주는 병원 전용 필링 제품인 ‘톡스필’에 크게 관심을 가졌다. 톡스필은 기존 유사제품들과는 다르게 민감성 피부의 환자에게도 사용할 수 있어 의사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한 센테카솔 연고에 대한 문의도 계속 이어졌다.

셀퓨전씨는 이번 학회에서 셀퓨전씨 부스를 방문한 피부과 전문의들로부터 병원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문 학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메디컬 뷰티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퓨전씨는 국내 4천여개의 병원을 비롯해 전세계 42개국 피부과에 진출해있는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레이저 치료나 피부과 시술,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시켜주는 셀퓨전씨 제품은 매년 해외 시장에서 10~20%의 안정적인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