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쓰리코리아, 2017 리-인벤트 더 화승 행사 협찬

10일 열린 스포츠·아웃도어기업 ‘화승’ 브랜드 쇼케이스에 제품 협찬

스타일 왁스 ‘듀서’ 등 포함한 특별 한정 키트 제작… 현장 SNS 해시태그 이벤트 통해 증정

뉴스 제공
넘버쓰리코리아
2016-11-11 10:07
서울--(뉴스와이어)--미용용품 전문업체 넘버쓰리코리아가 10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스포츠-아웃도어 기업 ㈜화승의 브랜드 쇼케이스 ‘2017 리-인벤트 더 화승(Re:Invent the HWASEUNG)’ 행사에 자사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모델 이서진(르까프), 김우빈(머렐)을 비롯, 아이돌 에이핑크, 인피니트의 성종, 방송인 박경림, 배우 조동혁 등 다수의 셀럽이 참석한 가운데 르까프(LECAF), 케이스위스(K-SWISS), 머렐(MERRELL) 등 주요 브랜드 별 새로운 전략 발표 및 2017 S/S 주력 신제품 공개, 미니 패션쇼 등으로 꾸려졌다.

넘버쓰리코리아는 살롱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스타일왁스 ‘듀서(DEUXER)’ 및 퍼퓸 헤어케어 ‘뮤리엠(MurieM) 등으로 구성된 ‘화승X넘버쓰리코리아 스페셜 키트’를 협찬했다.

넘버쓰리코리아에서 제공한 ‘듀서’는 매끄러운 터치와 가벼운 질감으로 모발 끝부분까지 확실하게 움직임을 잡아주는 스타일왁스로 질감과 세트력의 응용범위에 따라 6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다. ‘뮤리엠’은 화이트로즈 무스크 향을 적용해 고품격의 향을 선사하고 모발 보습성분을 강화한 퍼퓸 헤어케어 제품이다.

아울러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했다. 자사 부스에 방문해 넘버쓰리코리아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행사 현황을 개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간단한 이벤트로 모든 참여자에게 ‘화승X넘버쓰리코리아 스페셜 키트’를 증정했다.

넘버쓰리코리아 마케팅팀은 스타일을 완벽하게 유지시키고 활동성을 높여주는 스타일왁스인 듀서와 화승의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와의 만남을 통해 패션, 메이크업, 헤어 등 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소비자들을 찾아 뵙고자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향후에도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넘버쓰리는 6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전문 헤어케어 제품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2001년 ㈜넘버쓰리코리아를 통해 정식 수입되고 있으며 전문 미용 제품부터 일반 소비자를 위한 제품까지 다양한 헤어 케어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3korea.co.kr

연락처

넘버쓰리코리아
마케팅팀
이경은 대리
02-545-7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