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 온두라스에 5성급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 개장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 중앙아메리카에서 처음으로 큐리오-컬렉션에 합류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6-11-11 13:45
텔라, 온두라스 / 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맑고 푸른 온두라스 카리브해(Caribbean Sea)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인두라 비치 앤 리조트(Indura Beach & Golf Resort)가 10일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에 합류했다. 힐튼(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의 빠르게 확장 중인 특색 있는 고급 호텔의 글로벌 컬렉션인 큐리오는 현지 탐색과 진정한 경험을 원하는 열정적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데자렐로 투리스티코 바히아 데 텔라(Desarrollo Turistico Bahía de Tela S.A de C.V, DTBT)가 소유하고 트러스트 호스피털리티(Trust Hospitality)가 관리하며 60개의 객실을 보유한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는 중앙아메리카에서는 최초로 큐리오-컬렉션에 합류했다.

마크 노갈(Mark Nogal)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 글로벌총괄은 “이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최초의 큐리오 컬렉션을 환영하며 이 지역에서의 성장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은 고급스러우면서도 환경을 고려한 시설로 고객들에게 진정한 현지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온두라스 북부 해안에 26마일에 이르는 그림 같은 텔라 베이(Tela Bay)를 배경으로 하고 지아네트 카와스 국립공원(Jeanette Kawas National Park)과 인접한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는 이후 2~3개의 호텔과 800개의 레지던스를 포함하게 될 대규모 단지 중 일원이다. ‘인두라(Indura)’는 온두라스에서 사용하는 가리푸나어(Garifuna)로, 카리베(Caribe), 아라와크(Arawak), 서아프리카 민족의 후손인 가리푸나 사람들의 문화와의 조화를 추구하기 위해 호텔 건축에도 온두라스 현지 제품과 지속 가능한 재료들을 사용했다.

데자렐로 투리스티코 바히아 데 텔라(Desarrollo Turistico Bahía de Tela S.A de C.V.) 산하의 온두라스 관광투자펀드(Fondo Hondureño de Inversión en Turismo, FHIT) 사장인 카밀로 아탈라(Camilo Atala)는 “온두라스 최대의 국립공원 중앙에 위치한 우리 리조트는 자연이 보존된 주변환경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편의시설과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업계에서 차별화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며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에 머무르는 동안, 고객들은 우리 능력 있는 직원들이 지닌 온두라스에 대한 엄청난 자부심과 열정을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진정한 지역문화를 찾아나서고 싶은 영감을 얻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울창한 트로피컬 풍경에 자리하고 있는 60개의 호텔 객실은 15개의 흩어져 있는 빌라에 위치해 있으며 태고의 순수함을 유지한 해변으로 걸어갈 수 있도록 서로 연결되어 있다. 각 객실의 디자인은 온두라스의 트로피컬 스타일과 세련되고 모던한 우아함을 세심하게 결합했다. 객실의 특징으로는 대나무 바닥, 소나무 벽, 과나카스테(Guanacaste) 나무로 만든 장식물,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르는 창문과 창문을 열고 나가면 바다, 골프코스 또는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산들바람 부는 테라스 등이 있다.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Indura Beach & Golf Resort, Curio Collection by Hilton)은 온두라스 최초의 챔피언십 18홀 골프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1800에이커 면적에 자리잡은 골프코스는 프로골퍼 게리 플레이어(Gary Player)가 설계하고 세계 최대 럭셔리 골프 매니지먼트 업체인 트룬 골프(Troon Golf)가 관장하고 있다. 이 코스는 그림 같은 황금빛 모래사장, 파란 초호 및 울창한 습지대 초목으로 둘러싸여 있다.

또한 호텔이 자랑하는 마이나 스파(Maina Spa)는 디자인과 서비스 개발 모두에서 온두라스 문화의 진정한 몰입을 반영한다. 마이나는 자연의 요소와 조화를 이루는 철학을 바탕으로 향기롭고 고요한 수생 정원 주변에 편안한 단순함을 제공하는 성역으로 설계됐다. 부드러운 바닷바람이 스쳐가는 개별 스파실은 햇빛과 그림자가 공간 전체에 공존하며 현지 자연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온두라스에 몇 가지 문화가 혼합되어 있는 것처럼, 스파의 서비스도 라틴아메리카와 유럽의 힐링 철학을 결합해 아로마테라피, 광선테라피(phototherapy), 딸라소테라피(thalassotherapy) 전통을 결합했다.

리조트의 중요한 지점이자 중앙의 회합장소인 풀장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3개의 독자적인 매력을 지닌 수영공간으로 전략적으로 설계되었다. 리조트는 또한 1500평방피트의 피트니스센터에 최첨단 유산소 및 근력 운동기구와 개인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완비했다. 피트니스 클래스, 비치 요가, 에어로빅 및 줌바(Zumba) 클래스가 정기적으로 제공된다. 투숙객들은 또한 카약, 윈드서핑, 승마, 스노클링, 조류관찰 등을 통해 지역의 자연을 탐험할 수도 있다.

독특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인두라 비치 앤 골프리조트의 4개의 레스토랑은 현지에서 재배한 식재료와 중앙 및 남아메리카 문화의 레시피를 사용하며 손님들에게 가리푸나 요리를 맛볼 기회를 제공한다.

· 바줄(블루 베이) 레스토랑(Bazul (Blue Bay) Restaurant): 리조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으로 지역 특색과 현지 재료를 사용한 특선요리와 모두가 선호하는 요리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 가능

· 듀나(워터) 비치 라운지(Duna (Water) Beach Lounge): 맛있는 간편 메뉴로 신선한 과일아이스크림과 간식거리 제공

· 사가디(그래스) 골프라운지(Sagadi (Grass) Golf Lounge): 운동 중 아침과 점심이 가능하도록 매일 오픈하며 골프코스에서 사전, 운동 후 또는 운동 중에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이다.

· 바하리(엔세스터스) 바 라운지(Bahari (Ancestors) Bar Lounge): 모닝 커피와 이브닝 칵테일을 위한 아늑한 장소로 다양한 타파스(tapas) 제공. 일정에 따라 현지 뮤지션들의 공연으로 특색이 더해진다.

축하연이나 결혼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는 400명까지 수용 가능한 3200 평방피트의 다용도 회의실을 갖추고 있다. 우아한 무도회장, 아름다운 안뜰과 푸르른 야외잔디는 결혼식을 포함한 모든 행사에 완벽하게 어울린다.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는 힐튼의 13개 특별한 호텔 브랜드를 위한 수상 경력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한다. 힐튼을 통해 직접 예약한 힐튼 H아너스 회원들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혜택들을 즉각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혜택에는 전세계 4800여개 호텔에서 회원전용 숙박요금 할인은 물론이고, 무료 와이파이, 무료숙박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디지털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일부 호텔) 등의 디지털 편의시설 등이 포함되며 이러한 혜택은 업계를 선도하는 힐튼 H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다. 이번 큐리오 컬렉션 추가를 축하하기 위해 2016년 12월1일부터 2017년 5월 30일까지 숙박하는 고객들에게 1박당 1000포인트(보너스 포인트 5000점 한정)가 제공된다.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에 숙박하는 골드 H아너스 회원들은 객실 당 두 명까지 무료 아침식사 또는 보너스 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고, 다이아몬드 H아너스 회원들에게는 무료 아침식사와 보너스 포인트가 모두 제공된다.

산 페드로 술라 국제공항(San Pedro Sula International) 및 라 세이바 국제공항(La Ceiba International Airport) 등이 모두 약 55마일 떨어져 있어 모든 국제공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는 온두라스 텔라의 지아네트 카와스 국립공원(Jeannette Kawas National Park) 내에 위치해있다. 자세한 정보 또는 예약 문의는 indurabeachandgolfresort.curiocollection.com 또는 전화 1-800-445-8667.

언론을 위한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의 추가정보와 고해상도 사진은 http://news.curio.com/indura 참조

힐튼은 최근 라틴 아메리카에서 90여 개의 호텔 및 리조트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회사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추가적인 성장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 중이며 최근 이 지역 전역에서 60여개의 호텔과 강력한 공급망을 보유하고 있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개요

2014년 론칭한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curio.com)은 현지의 특색과 진정한 경험을 모색하는 독립심 강한 여행객들의 의지를 충족하면서도 힐튼과 수상 경력의 힐튼 H아너스 프로그램의 명성이 제공하는 조용한 휴식과 지원을 제공하는 특별히 선정된 전세계 고급 호텔로 구성되어있다. 컬렉션의 최신 소식은 news.curio.com,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개발기회에 관한 문의는 hiltonworldwide.com/development 참조.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78만 9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8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은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힐튼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100058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인두라 비치 앤 골프 리조트(Indura Beach & Golf Resort)
에두아르도 곤살레스(Eduardo Gonzalez)
+504 2437-0012
hotelmanager@induraresort.com

힐튼 – 라틴 아메리카(Hilton – Latin America)
수사나 카르도소(Suzana Cardozo)

+55 11 2845-0268
suzana.cardozo@hilton.com

힐튼(Hilton)
에밀리 몽고메리(Emily Montgomery)
+1 703-884 5257
emily.montgomery@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