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 레시피, CGV 간단 메뉴 레시피 공모전 실시

CGV 매점 신메뉴 출시 위해 요리 어플 1위 만개의레시피와 함께 공모전 진행

뉴스 제공
만개의레시피
2016-11-14 09:00
서울--(뉴스와이어)--만개의레시피가 18일까지 CGV와 함께 ‘영화관에서 먹을 수 있는 간단 메뉴 레시피’를 주제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케이크·빵·음료·과자·샐러드·간편식품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CGV 매점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월 18일까지 만개의레시피 공모전을 통해 레시피를 등록하면 된다.

접수된 레시피는 조리가 어렵지 않으면서 참신한 메뉴, 영화를 감상하면서 먹기에 간편한 메뉴, CGV 브랜드에 잘 부합되는 메뉴 등을 평가해 CGV 메뉴 개발센터에서 수상자를 선정한다.

특히 참여자 전원에게는 CGV 콤보 교환권 2매가 제공되며, 대상(1명)은 CJ상품권 100만원의 상금이, 인기상(2명)은 CJ상품권 50만원, 쉐프상(3명)은 CJ상품권 30만원, 결선진출상(12명)은 CGV 콤보 교환권 12매가 주어진다. 이때 결선에 진출한 레시피 중 일부는 CGV 메뉴 개발센터를 통해 실제 판매 상품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만개의레시피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이 좋아하는 새로운 메뉴가 탄생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식품 관련 기업과의 콜라보로 기업과 개인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만개의레시피는 2011년 개인,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레시피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및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현재 550만 회원과 최대 규모 레시피 제작자 1,641명을 기록하는 국내 1위 요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웹사이트: http://www.10000recipe.com

연락처

만개의레시피(EZHLD Inc.)
마케팅팀
양해진 주임
02-323-5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