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너지의 솔리드 스테이드 라이더, CES 2017 최우수 혁신상 수상

솔리드 스테이트 라이더 센서, 지능형 차량 부문에서 최고 영예 안아

뉴스 제공
Quanergy Systems, Inc.
2016-11-14 11:25
서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이더(LiDAR) 센서와 스마트 센싱 솔루션 부문 선도 공급업체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가 11일 S3 솔리드 스테이트 라이더(solid state LiDAR) 센서로 지능형 차량 부문에서 CES 2017 ‘최우수 혁신(Best of Innovation)"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S3는 최초의 유일한 컴팩트한 크기에 저비용의 자동차용 솔리드 스테이트 라이더 센서로서 높은 신뢰도와 우수한 역랑을 갖추고 있다. 이 센서는 차량 본체에 감출 수 있으며 흠결 없는 디자인 미학과 공기역학을 보장한다. 그리고 실시간 3D 매핑과 객채 감지, 추적, 분류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으로 자율 주행이 가능하다.

이 저명한 프로그램에 참가한 제품은 독립 산업 디자이너, 독립 엔지니어, 트레이드 미디어 회원으로 구성된 패널이 28개 제품 부문에서 첨단 가전제품의 뛰어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심사한다. 혁신상(Innovation Awards)은 두 명의 수상자에게 주어지고 ‘최우수 혁신상(Best of Innovation Award)’은 각 부문에서 최고의 제품에 부여된다.

쿼너지(Quanergy)의 루아이 엘다다(Louay Eldada) CEO는 “업계에서 최고 선망의 대상인 CES ‘최우수 혁신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지능형 차량 부분에서 최고의 상을 받은 것은 무한한 영광이다”고 말했다 S3는 스마트 센싱 혁신 영역을 넓히고 안전과 생산성, 소비자의 편안함을 개선하는 고유의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쿼너지의 동력을 보여준다.

쿼너지는 2017 CES(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4138부스에서 수상한 센서와 3D 스마트 센싱 솔루션을 선보인다. CES는 2017년 1월 5~8일 네바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다. S3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파빌리온(Metropolitan Pavilion)에서 열리는 11월 10일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행사에서도 전시된다.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은 소비자 기술 사업에 몸담고 있는 모두를 위한 글로벌 공간인 CES 2017을 개최하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TM)에서 후원한다. 이 상은 1976년 이래 새로운 소비자 제품의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에서의 탁월한 업적을 기리고 인정하고 있다.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 개요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는 2012년 설립됐으며 광학, 광자, 광전자, 로봇공학, 인공지능, 기계학습, 제어 시스템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쌓아 온 팀을 보유하고 있다. 실리콘밸리의 심장부인 미국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둔 쿼너지는 3D 공간 데이터의 캡처 및 처리, 객체 감지, 추적, 분류에 쓰이는 세계 선도의 라이더(LiDAR) 센서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쿼너지의 센싱 시스템은 운송과 보안, 산업 자동화, 3D 지상 및 항공 매핑 등의 부문에서 안전과 효율성, 비용을 개선한다. 운송 부문의 경우, 데이터는 온보드 드라이버 안전 시스템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크게 개선하고 비용효과적인 첨단 운전자지원 시스템(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ADAS)과 자율주행 솔루션용 지각, 시나리오 분석, 의사결정 능력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활용된다. 쿼너지의 라이더(LiDAR)는 가격, 수행, 신뢰성, 크기, 무게, 전력 효율성 등의 모든 주요 상용 경쟁력 부문에서 선도하고 있으며 솔리드 스테이트 기술을 이용해 내구성과 신뢰도 등 대량 구축 요건을 충족한다. 웹사이트(www.quanergy.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100059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anergy.com

연락처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
앤 가쥴로(Ann Gargiulo)
마케팅 홍보 이사
+1-408-245-9500
media@quanergy.com